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로만 살기를 소원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0. 31. 06:51

본문



제목 : 신부로만 살기를 소원하십시오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니 정신을 차리고 믿음과 사랑의 호심경을 붙이고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자." 데살로니가전서 5:8

우리도 사도행전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도 데살로니가인의 교회처럼 바뀌어야 믿음입니다. 믿음은 온전해야 합니다. 사도바울께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이었습니다. 데살로니가인의 교회도 오직 십자가이었습니다.

오직 살과 피를 증거하는 믿음을 가졌고 십자가의 사랑을 그리스와 마게도냐에 전파하였습니다. 그들은 오직 성령 충만한 것입니다. 그들에게 십자가의 살과 피가 있었기 때문에 성령충만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십자가의 죽으심을 온전히 전한 것입니다.

그들의 소원이 땅이 아니고 그리스도로 바뀐 것입니다. 이것이 성령충만입니다. 성령께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할 때 오셔서 그의 말씀과 기도를 공급하시며 함께 동행해 주십니다.

신부로만 살기를 소원이 하십니까? 그럼 쉬지 않고 예수님을 부르시는 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그리하면 성령 충만한 자가 되어서 살와 피를 전하는 복된 자가 반드시 됩니다.

믿음은 반드시 온전해야 합니다. 어둠의 세력은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강합니다. 탐심과 교만으로 우리들을 공격합니다. 교만과 탐심을 오직 십자가의 살과 피로만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우리들의 마음 속에 탐욕이 그리스도의 대적입니다.

반드시 없애야 합니다. 다른 것도 아니요 나를 지옥으로 끌고 가는 것이 나의 탐심과 교만입니다. 불순종입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나 자신이 그리스도를 대적하고 그리스도를 무시하고 그리스도의 말씀을 저버리고 배반합니다. 그래서 비참한 최후를 맞이 합니다.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한복음 5:29  

오직 생명의 부활은 십자가로 인함입니다. 개혁은 오직 나를 개혁하는 것입니다. 오직 믿음은 십자가의 붙잡한 체로 사는 것 뿐입니다. 우리를 살리는 것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랑 뿐입니다.

오직 십자가로 개혁을 해야 합니다. 나를 죄인 중에 괴수라고 인정하는 것이 개혁입니다. 심판의 주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선한 일을 행한 자만 구원됩니다. 죽도록 충성한 자 만 구원됩니다.

우리는 날마다 사순절이고 부활절이 되어야 합니다. 어찌 사순절 기간 만 십자가가 있습니까? 모든 날이 사순절이 되어야 생명으로 살아집니다. 십자가로 개혁이 되어져야 삽니다.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이 없으면 설교도 아니고 교회도 아닙니다. 탐심의 죽음의 집단일 뿐입니다.

십자가 설교가 없으면 다 이방인입니다. 생명과 어둠의 분별은 십자가로 심판됩니다. 선을 행한 자는 십자가를 지고 따르는 자입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주시고 십자가로 구원 하시겠다는 약속이 이제 그것을 믿고 행하는 자에게 이루어집니다.

오직 빌라델피아 성도들 처럼 말씀을 지키며 주를 배반하지 않는 교회만 구원 받습니다. 뒤에 있는 것은 다 잊어버리고 푯대를 향하여 달려갈 길만 열심히 달려가는 자는 이미 하늘의 기업을 받은 것입니다. 단 한 번만 온전한 사순절이 되면 늘 사순절이 되고 늘 부활절이 되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그 푯대가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그 첫사랑 없이 주를 온전히 사랑할 수가 없습니다. 사람이 어찌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온전히 사랑할 수가 있겠습니까?

그것은 오직 나를 살리시기 위하여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피 한방울 까지 다 흘려주신 십자가의 사랑을 알고 감격하며 따라가는 것으로 만 가능합니다. 주님은 오직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남께 나아오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일편단심 주님만 찬양하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전심 전력하여 나아가십시오.

개혁의 대상은 오직 회개되지 못한 나의 불순종입니다. 온전히 전심으로 주 만을 위해 살아가지 못한 나의 완악함을 십자가로 깨뜨려 버려야 합니다. 개혁은 십자가로만 가능합니다. 이제는 생명으로만 살아내야 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린도후서5:15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이 있음 같이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어 그 속에 있게 하셨고 또 인자됨으로 말미암아 심판하는 권한을 주셨느니라." 요한복음 5:26-27

반드시 지옥 심판이 있습니다. 지옥은 사탄의 감옥입니다. 이것을 알고 근신하여 깨어 기도하는 자는 반드시 살아납니다.

우리는 생명으로 살아서 반드시 주의 나라를 이뤄야 합니다. 신랑의 프로포즈를 받으십시오. 신부들은 세상을 전하지 않습니다.

신부들은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만 전합니다. 사도바울께서는 거룩한 신부가 확실합니다. 사도바울께서는 믿음의 지독한 보수이셨고 그렇게 행했습니다. 온전한 것을 진심으로 잡고자하는 사람들은 오직 거룩을 증거합니다.

"예수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사 우리로 하여금 깨어 있든지 자든지 자기와 함께 살게 하려 하셨느니라."살전 5:10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는 것이 소원이어야 합니다. 그래야 신랑만 기뻐하는 신부이고 성령충만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