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기 영광을 버리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3. 1. 07:21

본문



제목 : 자기 영광을 버리십시오
"그들은 사람의 영광을 하나님의 영광보다 더 사랑하였더라."요12:43

생명책에 이름이 없을때를 생각합니다. 오직 온전한 믿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삶이 아니라 예수님을 위한 삶이 있을 때만 그 믿음이 온전해 집니다. 즉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못한 이유는 자기 영광입니다. 교회를 오래 다니고 목사를 하고 장로, 권사를 오래해도 구원에 이르지 못한 이유는 자기 영광 때문입니다. 진실로 오직 예수로 회개되어 거듭나야 하는데도 아직도 자기 자랑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또한 우리는 너희에게서든지 다른 이에게서든지 사람에게서는 영광을 구하지 아니하였노라."살전2:6

진실로 거듭난 사도바울은 절대로 사람에게서 영광을 취할 마음이 조금도 없었습니다. 낮고 낮은 마음 속에, 가난한 심령 속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시기 때문입니다.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빌2:11

주라 시인하는 입술은 진실로 회심을 이루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말씀대로만 살아가시는 이들입니다. 이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랑을 행하고 예배하며 기도하며 십자가를 늘 전하며 구제하는 일로 살아갑니다. 이것이 믿음입니다. 이것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전6:20

나를 위해 온 몸이 찢겨지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보고도 마음에 감동이 없으면 아직도 자기 영광입니다. 진실로 그 사랑을 안다면 백퍼센트 회심을 이루고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합니다.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고 고백합니다.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고전 10:31

120명으로 시작하여 3000명, 5000명이 된 새 예루살렘 성도들은 진실로 오직 예수로 살아냈습니다. 오직 예수께 영광이 되었습니다. 우리도 그들처럼 오로지 예수님 구하기에 힘써야 됩니다. 그래야 자기 자신이 없어지고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5:15

십자가의 사랑은 자기 영광을 오직 하나님의 영광으로 바뀌게 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가 되어야만 십사가의 증인이 된 것입니다. 그래야 십자가를 증거할 수가 있지 않겠습니까? 십자가를 본 자는 그것을 본대로 증거할 것입니다.

본 적이 없으니 종교만 전하고 다 함께 치우쳐서 저주된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자랑이 자기 자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전심전력하여 돌이키십시오. 저도, 여러분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돌이키면 됩니다.

다시는 자기 자신을 위해 살지 마십시오. 오히려 독이 됩니다. 정욕을 위한 기도가 되어 응답되지 못합니다. 진실로 오직 예수가 될 때까지 계속 기도하십시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만났다면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