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모습으로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5. 17. 06:16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모습으로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빌2:13-14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에 품은 자는 이웃들도 품습니다. 그리스도에게 합당한 사람들은 십자가의 사랑이 넘침으로 이웃까지 반드시 흘러갑니다. 이것이 복음 전파입니다. 원수된 우리를 사랑하신 분이 계십니다.

우리를 오늘도 애타게 부르십니다. 돌아오라고 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 합당하게 생활하라고 하십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은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녀서 옷이 더렵혀지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은 사데교회시대입니다.  사데교회는 살아있는 이들이 몇 명되지 않는 시대입니다.

"오직 너희는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빌1:27

복음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지키십시오. 복이 지켜집니다. 다른 것을 지키면 불행을 불러드리는 것입니다. 오직 성결한 신부가 되십시오. 십자가에서 다시 태어나면 거듭남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간음한 여인들아 세상과 벗된 것이 하나님과 원수 됨을 알지 못하느냐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 되는 것이니라."야고보서 4:5

오직 예수께 온전히 돌아갑시다. 여기 있으면 음녀의 심판을 당합니다. 여기는 지옥 문 앞입니다. 돌이켜야 합니다. 지옥 불감증에서 돌이키십시오. 때가 악합니다. 음녀는 우리 안에 불순종입니다. 천국은 순종하는 자들의 몫입니다. 음녀들은 자기 자신을 위하여 사는 이들입니다.

교만과 탐심과 음란에서 돌이킵시다. 원수된 우리에게 큰 사랑을 주셨으니 우리도 이웃을 온전히 사랑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모습으로 복을 입고 살아갑시다. 신랑만 사랑하는 신부의 모습으로 우리의 마음이 바뀌어야 합니다. 십자가로 날마다 나아가면 그 사랑을 알 수가 있습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두드리고 구해서 동행하지 아니하는 이들이 음녀입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 5:15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것을 소원하시면 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이 죄입니다. 죄를 벗는 길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사는 것 뿐입니다. 순종의 관을 쓴 이들은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풍성히 받습니다. 선은 모든 것 버리고 늘 예배하고 기도하고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죽으심을 아는 이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갑니다.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약4:8

하늘를 선택하면 하늘의 축복이 오고 땅을 선택하면 저주가 내립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되어야 합니다. 생각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채우시면 복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선택하면 자기 영광이 사라집니다.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사랑만을 품고 살아가는 신부가 될 수가 있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요5:25

주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선 기도하십시오. 지금은 예수그리스도를 만날 때입니다. 지금은 선한 일을 할 때입니다. 선한 일은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것입니다. 축복과 통행하면 축복이 됩니다. 예배도 잘 드리지 않는 사람들이 어찌 하나님의 복을 받겠습니까?

모든 것 용납하고 주께 맡기고 나아가면 복이 있습니다. 믿음은 주님께 우리의 인생을 송두리째 맡겨야만 됩니다. 맡겨야 온전하게 됩니다. 늘 저의 인생을 예수그리스도로 주장하여 주옵소서. 이 기도를 쉬지않고 드려야 세상에서 벗어납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시면 그리스도가 전해집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16:15

우리는 진정 그리스도의 마음이 있으십니까? 아직도 세상 복을 받기 위해서 주님을 섬깁니까? 그럼 아직도 세상과 벗한 자가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가 되셔야 믿음입니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해야 진정한 복이 옵니다. 이 하늘의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