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믿음은 온전한 것입니다.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요한계시록 3:17,1-22
회개하라 하십니다. 회개하면 살 수가 있다하십니다. 우리의 눈은 멀었습니다. 진정한 믿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복을 볼 수있는 생명의 눈이 필요합니다. 집과 평균이상의 월소득이 있으면 우리는 평안하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큰 것을 원할 것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집을 사기 위해 애를 씁니다. 부동산 가격이 오르기를 바라며 삽니다.
과연 하나님 보기시에 기뻐하실까요? 예수님을 위해서 사는 것이 믿음이고 구원인데 겨우 내 집 가격이 오르는 것으로 살겠습니까?
성경에 누가 그렇게 살았습니까? 브리스길라와 아굴라가 그렇게 살았습니까? 그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가업을 일으켜 동역자들을 돕고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살았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살고 이웃을 외면하고 예수님을 외면하고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지금 우리들의 믿음은 참으로 위험합니다. 신부들의 목적은 신랑 뿐입니다. 아버지의 집에 사는 자의 노래는 주님만을 사랑하는 것 뿐입니다.
우리들은 말만 오직 예수이고 실제는 오직 세상 성공 뿐입니다. 안약이 없어서 눈에 병이 들었습니다. 생명의 약, 마음을 고치는 약, 순종의 약을 사서 눈에 바르시면 됩니다.
반드시 눈을 들어 믿음을 보십시오. 거듭난 사도바울을 보십시오.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 우리도 이런 고백이 있어야만 구원이 있습니다.
회개되면 고쳐져서 거듭남의 삶을 살아 냅니다. 천국의 삶을 살아내는 것만 예배요 천국입니다.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입니다.
우리도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해야만 믿음입니다. 일편단심으로 예수그리스도께 전심 전력하는 모습이 구원된 믿음입니다. .
사탄은 잠시도 우리를 그냥 두고 보지 않고 늘 부추깁니다. 저와 여러분은 근신하여 깨어서 기도를 드리셔야 합니다. 기도없인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주님과 함께 주님을 위해 주님에 의해서 오늘도 일어나 십자가의 사랑만을 증거하십시오. 예수그리스도께 순도 백퍼센트 돌아서십시오. 믿음은 온전한 것입니다.
늘 복음이 전해지길 기도하며 또 온전한 믿음을 위해 기도하며 나아가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