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세요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2. 12. 07:24

본문

제목 :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세요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고린도전서 1:18, 1-31

주님을 위해 사는 삶보다 더 행복한 삶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복된 자녀 삼아주시므로 모든 것 책임져주십니다.

십자가의 도는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그사랑에 감동이 되는 사람은 회개를 이루고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인생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우리들의 마음은 예수님으로 가득차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주님을 모시는 거룩한 성전입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충성하는데 있습니다. 오직 구원은 십사가의 사랑으로 주님만 선택하며 주님만 부르며 나아가는데 있습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은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풍성한 복입니다.

우리 마음이 십자가를 찾고 두드리고 구할 때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주님께서 오셔서 풍성하게 하십니다.

고린도 교회에도 주여주여하는 자들이 많았습니다. 종교생활을 하며 이익만 취하려고 하는 가짜 성도들입니다.

우리은 악한 생각을 멈추고 우리를 위해서 죽으신 주님의 사랑만을 간직한 채 그 사랑만을 행하며 전하면 됩니다.

간음한 여인들아 세상과 벗된 것이 하나님과 원수 됨을 알지 못하느냐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 되는 것이니라.약4:4

세상에 마음이 있으면 세상의 것을 구할 것이요 오직 예수님만 사랑하면 오직 주님만을 구할 것입니다.

거룩하신 십자가의 사랑을 구하면 믿음이 온전하여 집니다. 우리들의 마음이 온전하신 예수님만을 구하면 진정한 복이 찾아 오십니다.

없는 복을 구하지 말고 있는 복을 구하시길 바랍니다. 오직 우리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 나셔서 지금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하면 반드시 살 길이 있습니다.

천국에 합당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우리들의 충성은 오직 예수님께 드려져야 합니다.

복을 주실 분께 순종하면 풍성한 축복이 있습니다. 사탄은 저주 밖게 없으니 저주를 나눠줍니다.

하나님께 돌아가야 합니다. 순도 백퍼센트 예수님께 돌아서십시오.

오직 그곳에만 살 길이 있습니다. 기도하시면 고난이 물러갑니다.

기도하시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일을 하십니다. 이복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