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3. 9. 07:30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어린 아이와 같이 받아들이지 않는 자는 결단코 거기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어떤 관리가 물어 이르되 선한 선생님이여 내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이까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나를 선하다 일컫느냐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선한 이가 없느니라. 네가 계명을 아나니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거짓 증언 하지 말라,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였느니라.

여짜오되 이것은 내가 어려서부터 다 지키었나이다. 예수께서 이 말을 들으시고 이르시되 네게 아직도 한 가지 부족한 것이 있으니

네게 있는 것을 다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나눠 주라 그리하면 하늘에서 네게 보화가 있으리라 그리고 와서 나를 따르라 하시니

그 사람이 큰 부자이므로 이 말씀을 듣고 심히 근심하더라. 예수께서 그를 보시고 이르시되

재물이 있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시니

듣는 자들이 이르되 그런즉 누가 구원을 얻을 수 있나이까 이르시되 무릇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은 하실 수 있느니라. 누가복음 18:17-27

영생을 가지려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해야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 한다는 것은 오직 하나님만을 위하여 산다는 뜻입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거듭남이요 믿음이요 구원입니다.

이것이 믿는 자들의 꿈이자 목표가 될 때 비로소 천국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며. 마태 10:37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일부분이 아닙니다. 우리의 꿈이자 삶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비로소 선한 일을 할 수가 있고 믿음을 알고 따라갈 수가 있습니다.

선한 일은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구원이요 믿음입니다.

이제 우리의 삶은 가족들 때문도 아니고 오직 나를 사랑하신 예수님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국입니다. 이 축복 안에 영원하십시오.

우리의 고백도 이제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로 바뀝니다. 기도하십시오. 곧 알게됩니다.

성령충만하면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