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사랑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7. 07:37

본문

제목 :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사랑하십시오.
"썩을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7

썪을 양식은 육의 양식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요 자기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을 말씀하는 것입니다. 영의 양식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요, 십자가의 감동이요, 생명의 성령의 법이요, 영과 진리입니다.

영의 양식을 날마다 구하여 행하는 사람이 예배자이며 거듭난 자이며, 믿음이 있는 자입니다. 이미 물댄 돔산이 된 것입니다. 그들은 늘 푸른 초장으로 다니며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며 오로지 기도에 힘씁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법에 충만합니다. 썩을 양식을 구하지 않고 오직 생명의 양식을 구합니다. 십자가의 그 사랑에서 생명의 양식이 나옵니다. 영과 진리로 거듭난 자들은 천국의 일용한 양식을 날마다 구하여 전하는 일로 살아갑니다.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8

믿음은 생명이지 먹을 것 마실 것이 아닙니다. 십자가를 구한 자는 생명을 얻고 세상을 구한 자는 사망을 얻습니다. 심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배를 심고 기도을 심고 말씀 행함을 심으십시오. 이것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선한 일입니다.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벧전 1:9

무엇을 위해 사는 가로 달라집니다. 생명을 위해 사십시오. 생명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요, 성령 충만의 믿음입니다.

성령충만은 거듭남이요,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다는 것은 스데반 처럼 변한 것이요, 사도바울 처럼 변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기복신앙은 재물과 천국을 함께 얻으려 합니다. 기복신앙은 탐심입니다. 그들은 이미 구원도 받았다고 합니다. 거짓 믿음입니다. 가라지입니다. 사탄의 속임수입니다.

진짜 산 자들은 죄인 중에 괴수라하고 한 일이 없다합니다. 그들은 아직 다 이룬것이 아니요 선한 일을 위하여 달려간다 하십니다. 이렇게 우리도 달려갈 길을 다 가고 믿음을 지켜야만 합니다. 그래야 진짜 구원이 있습니다.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길 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천국은 먹을것 마실 것 썩을 양식이 아닙니다. 타락한 믿음은 세상의 것을 좋아합니다. 종교는 세상의 것입니다. 종교는 통합을 좋아하고 WCC를 좋아합니다.

종교는 지옥심판의 대상일 뿐입니다. 카톨릭은 이미 사망입니다. 종교와 십자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십자가는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것 뿐입니다. 사망과 생명은 함께 할 수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미 심판의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오직 성령충만, 은혜충만하십시오. 오직 예수님께 최선을 다하십시오.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사랑하십시오. 그리하면 온 마음을 다하여 우리를 사랑해주신 하나님 아버지의 집에서 평안합니다. 이 복을 차고 넘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만을 잡으십시오  (0) 2022.09.09
생명의 냄새  (0) 2022.09.08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고  (0) 2022.09.06
우리 삶의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  (0) 2022.09.05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0) 2022.09.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