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고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6. 07:13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고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12:2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는 뜻은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는 우리가 되는 것입니다. 믿음은 신념을 주로 돌이키고 믿음은 가치관을 주로 채우고 믿음은 주의 생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믿음은 주를 향한 사랑이며 주만을 위한 발걸음입니다. 예수님을 잘 믿는 다는 것은 십자가의 처음 사랑안에서 그의 죽으심을 전해야 하며 우리도 그렇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서로 화평함을 이루는 것입니다.

오직! 온전한 믿음를 갈구했던 믿음의 선배들은 지금 천국에서 천상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오직! 날마다 예수로 살고자 결단하며 십자가 보혈의 증거로 감사하며 기뻐하며 쉬지않는 기도 속에 순간 순간 승리하고, 지금 이 시간에도 승리하는 삶을 사실 수가 있습니다.

믿음의 마음을 서로 공유하면 힘이 됩니다. 믿음을 함께하면 더욱 더 큰 믿음이 자리합니다. 믿음을 구하십시오. 믿음은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복이 있는기도는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는 것입니다.

주님은 화평함입니다. 모든 이들과 더불어 화평함을 이룰 수가 있읍니다. 기도는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기도를 주신 주께서 기도에 응답하여 주십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 요6:29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는 것이 곧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일입니다.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이 말씀에 순종하면 복이 있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2:20

하나님과 화목되면 모든 이들과도 화평함이 있습니다. 이것 없이는 아무도 구원받지 못합니다. 거듭난 사도바울께서는 거듭난 증거가 가득합니다. 결혼도 하지 않고 머리도 깍아 버리고 그저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만을 전하며 끝내 로마감옥에서 순교하셨습니다.

이것이 거듭난 삶입니다. 거듭남은 세상에 대하여 죽는 것입니다. 세상 성공이 아니고 자기 소유를 다 팔아서 주님께 맡기는 삶입니다. 그런데 우리의 삶은 반대입니다.

예수님을 부르는 기도없인 아무도 구원을 이룰 수가 없습니다. 주의 동행하심을 부르면 주님안에 있게 됩니다. 주님만을 온전히 절실하게 찾아서 동행하십시오. 복받는 비결입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만이 복이 되십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