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삶의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5. 07:04

본문

제목: 우리 삶의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로마서10:14

십자가의 피맺힌 사랑을 아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반드시 그 사랑을 전하는 일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 사랑 어찌 잊으리요 전부의 사랑을 베푸신 주님께 나아가면 온전히 살 수가 있습니다.

이 세상은 이미 저주가 내려있습니다. 저주는 탐심과 교만입니다. 인류가 탐심과 교만 앞에 무릎 굻었습니다. 이 저주된 땅에서 살아날 수 있는 길은 오직 십자가를 잡는 것입니다.

초대교회들도 서머나교회와 빌라델피아교회만 책망이 없었습니다. 지금 성령께서 이땅의 교회를 보시면 온통 책망 뿐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국에서 너무 멀리 와 버렸습니다.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면 탐심과 교만은 사라지고 오직 주님을 위한 새 노래만을 부르는 성도의 삶으로 변화합니다. 우리도 이 새 하늘과 새 땅에서 사셔야 됩니다.

주님께서 함께 하실 때까지 기도하십시오. 오늘도 주님만을 소원하는 내 마음이 있으면 큰 복을 입은 자입니다. 우리가 이땅에서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뿐입니다. 삶의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계시지 않는 다면 이 세상은 살아야 할 가치가 없습니다.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과 동행하다면 가장 잘 하신 것입니다.

동행한다는 것은 아침을 일찍 깨워서 예배와 말씀과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것입니다. 늘 시시각각 주님을 영접해야 주님께서 오셔서 동행해 주십니다.

너희 믿음대로 된다 하셨습니다. 심는대로 거둔다 하셨습니다. 우리가 먼저 원함으로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한 번 뿐인 인생입니다. 참되게 살아가셔야 참 된 진짜 복을 받는 것입니다.

참되시고 의로우신 큰 복이신 예수 그리스도만 사랑하시면 됩니다. 주님만을 기뻐하시면 됩니다. 축복의 삶이 시작됩니다. 마음의 소원이 진정 예수그리스도 이면 큰 복을 이미 받은 것입니다. 온전한 구원의 길을 잘 찾으신 것입니다. 진리를 속히 발견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얼마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곧 주께서 오십니다. 이미 환난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를 온전히 지켜주시는 곳은 십자가의 사랑 뿐입니다. 나를 살리신 주의 사랑하심이면 충분합니다. 주의 인도하심을 온전히 받을 수가 있습니다.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취었도다.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마태 4:16-17

이제는 우리가 사는 목적이 내가 아니고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이셔야 합니다. 그리하면 의에 주리고 목마른 사람이 됩니다. 마음이 청결한 자가 되어 큰 복을 받습니다. 이 복을 충만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