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자가의 흔적을 갖으셨나요?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1. 13. 06:59

본문



제목 : 십자가의 흔적을 갖으셨나요?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갈라디아서 6:8

우리는 늘 우리의 집으로 가려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버지의 집에서 살아야 살 길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나의 집이 잘 되는 것만 소원합니다. 오직 병 고치는 것만 바랍니다. 믿음은 나의 일이 아니고 생명의 일입니다.

믿음은 내 집이 아니고 아버지의 집입니다. 믿음은 오직 내 일에서 벗어나서 십자가의 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우리도 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는 삶이 있어야만 구원의 믿음이 됩니다. 우리도 자비로운 자가 되어야만 합니다.

날마다 사순절이 되고 날마다 부활절이 되는 믿음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모든 것을 용납하는 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데살로니가인들의 교회처럼 믿음을 보여야 합니다. 날마다 주를 위해 잠을 깨우며 일어나십시오.

날마다 그리스도의 말씀을 받아 그 말씀대로 살아가기 위해 기도하며 그렇게 사십시오. 이것이 믿음입니다. 이것이 생명이고 구원의 길입니다. 나의 소원이 아니고 아버지의 소원을 이루는 것이 믿음입니다. 지옥의 심판을 두렵게 여기는 사람이 믿음이 있는 사람이며 깨어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이 후로는 누구든지 나를 괴롭게 하지 말라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있노라." 갈라디아서 6:17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고 있습니까? 살고 있다면 그런 흔적이 있습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흔적입니다. 우리도 이런 십자가의 흔적이 있다면 영생이 있고 없다면 그저 섞을 것을 위해 살고 있는 것입니다.

육체는 섞기 때문에 영원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분의 말씀대로 살아가라는 것입니다.생명을 위해 살아가면 영생입니다. 그러나 사망을 따라가면 반드시 심판을 당합니다.

"기록된 바와 같이 하나님의 이름이 너희 때문에 이방인 중에서 모독을 받는도다."로마서2:24

약간의 믿음도 없고 약간의 구원도 없습니다. 구원은 온전히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구원받을 만한 온전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아담이 불순종하였으나 노아는 순종했고 아브라함도 순종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손들이 순종하지 못하여 징계를 받았습니다. 가나안으로 진군하지 않아서 벌을 받았고 바알신을 섬겼음으로 하나님의 진노를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상을 섬기는 족속들을 섬멸하고 너희는 그곳에서 온전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십자가의 시대, 예수그리스도의 시대입니다. 그 안에서 순종을 이루어야 되는 시대입니다.

반드시 우상의 족속들은 죽는 순간 진멸되어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을 아십시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하셨습니다. 이 사실에 눈을 뜨고 저를 살려주옵소서 기도하는 자가 구원 될 사람입니다.

너희는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그 말씀으로 온전하라는 것입니다. 근신하여 깨어서 기도하셔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절실하게 불러서 동행해야 살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 없으면 우상을 섬기고 하나님의 진노의 잔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주님을 위한 삶은 온전한 축복입니다. 십자가는 축복의 삶으로 나아가는 관문입니다. 그 문으로 들어가면 생명수를 공급받아 새 하늘과 새 땅을 지키는 삶이 됩니다. 오직 기도로 그 문으로 들어가는 순종의 복을 입습니다.

심판을 면할 길은 십자가의 좁은 길로 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이 길을 따라가야 합니다. 이 길은 참으로 축복된 길입니다. 이 축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옥 심판은 실제입니다.  (0) 2022.11.15
옳은 행실  (0) 2022.11.14
온전한 예배  (0) 2022.11.12
날마다 순간마다  (0) 2022.11.11
예수그리스도의 경기 트랙  (0) 2022.11.1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