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1. 24. 06:50

본문



제목 :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8-20

하나님께서 모든 권세를 예수 그리스도께 다 주셨습니다. 이제는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반드시 깨달아 알면 할 수 있습니다. 십자가로 날마다 가면 내 마음이 변화를 받아 주를 위해 나아가는 마음이 샘솟읍니다.

모든 고난에서 떨치고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믿음을 갖는 이유는 기도가 응답되기 때문이요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못하겠습니까? 다 이루어지는데 무엇을 못하겠습니까? 다 할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분부하신 모든 것을 다 가르치고 지킬 수가 있습니다. 말씀대로 행하면 믿음입니다. 행하면 죄가 없어집니다. 행하지 않으면 완악한 채로 죽은 믿음 그대로 있어서 심판에 놓이게 됩니다. 행하는 자는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행하는 자는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므로 이미 많은 응답을 받았고 이미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배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복된 길을 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이제 곧 세상이 끝이 올 것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셨으므로 반드시 세상도 끝이 납니다. 이제는 사실을 사실로 받아 드려야 됩니다. 성경 말씀은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반드시 말씀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공기와 물이 없으면 육체가 죽듯이 우리의 영은 예수그리스도 없인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을 놓치면 큰 일입니다. 죽기 살기로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늘 동행하는 인생은 환란 된 세상에 버려지지 않고 주님과 더불어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련이 와도 고난이 와도 근심 걱정이 우리를 에워싸도 예수님만을 의지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고 예수님이 주신 말씀만을 의지하며 살아내야 합니다.

지금 잠깐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반드시 선이 승리할 것을 믿고 인내하며 죽어도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떠나지 않아야 합니다. 우린 사나 죽으나 예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예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예수님으로부터 창조됐기 때문입니다.

나를 위해 죽었다가 부활하여서 찾는 이에게 오시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주인이 되어 주시고 모든 것에서 늘 승리하게 하십니다. 사도바울에게 오셨던 주님! 저에게도 오시옵소서. 기도하면 오십니다. 우리가 진실로 진실로 기뻐하면 오십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5:15

십자가로 나아가면 진실해집니다. 내가 생명이 됩니다. 이제는 나아가야 됩니다. 복을 받는 비결입니다. 십자가를 지신 목적과 구원을 받을 사람들이 어떠한 사람들인지 그리고 어떠한 믿음을 가져야만 되는지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사셔야만 구원됩니다. 순종한 자만 살아납니다. 불순종 한 자들은 이미 대홍수로 다 죽었습니다. 광야 40년 동안 다 죽었고 요단강을 건너지 못했습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출20:6

오직 우리를 살리시는 고마우신 십자가 앞으로 나아가면 이 땅의 어려움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더 이상 외롭고 고독하지 않습니다. 주께서 오셨다는 증거입니다. 주가 계시지 않으면 외롭고 쓸쓸합니다.

이제 주님을 만나서 손을 잡고 다시세요. 나를 위해 큰 구멍이 뚫인 손를 꼭잡으시고 절대로 놓지 마십시오. 이 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