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1. 25. 07:00

본문



제목 :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요한복음 7:37-38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이유는 기도가 응답되기 때문이요 그리하여 구원이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기도는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가 끝내 포기하지 아니하면 아버지께서도 보기하지 않고 반드시 이루십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셔야 된다는 뜻입니다. 세상이 목마른 사람들은 생수의 강이 아니고 사망의 강이 흘러나온다는 뜻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목마른 사람들은 생명의 복이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사람들만 구원이 있습니다.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에배소서 1:13  

하나님의 능력이 예수그리스도로 나아가는 신실한 자들에게 임하사 구원의 은혜를 베푸신다 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영 보혜사 성령님께서 생명수 말씀을 부으시고 우리를 살리신다 하십니다.

복음 즉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듣고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이 구원입니다. 오직 주님을 십자가 안에서 전심으로 찾는 자에게 신령한 복을 주십니다. 이 뜻이 하나님의 계획 곧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의지입니다. 하나님의 생각이며 하나님의 꿈입니다.

죽어가는 우리를 살리시는 계획이 예정입니다. 우리가 그 길에 합당하게 잘  가고 있다면 우리도 예정된 계획에 동참하여 은혜를 입은 자가 맞습니다. 성령의 은혜을 입은 것입니다.

십자가로 옵니다. 예수그리스도 없이 하나님을 생각할 수 없듯이 십자가 없이 예수그리스도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이 예수 그리스도 앞에 복종되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구세주시며 만왕의 왕으로 삼으셨다는 뜻입니다.

이제 우리가 무엇을 두려워 하리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셔야 합니다. 십자가 앞에 납작 엎뜨려 회개하면 됩니다. 탐심과 교만과 분노의 불화살을 십자가의 피로 소멸하고 믿음을 지키고 달려갈 길을 다 가면 됩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모든 것 설명하여 주시고 사랑한다고 말씀해주시고 함께 나아가자고 감동을 주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주님만 기뻐하면 진실로 살아납니다.

예수그리스도 안에 모든 축복이 다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만 믿음이 있습니다. 사랑하면 예수님만 찾고 두드리고 구합니다. 이 세상 누구든지 예수그리스도를 목말라 하면 성령께서 오셔서 생명수의 말씀을 쉼 없이 공급하십니다. 그리고 생명을 전합니다.

그리하여 당부하신 모든 것을 지켜 행하게 하십니다. 십자가의 포도나무에 접붙임 당하면 절대 떨어지지 않고 온전한 생명의 열매가 열립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금 이 시간에도 길 잃은 양들의 부르짖는 소리에 제일 민감해 하십니다.

주를 부르세요? 곧 응답하십니다. 주를 찾으세요? 주가 당신께 오십니다. 주가 오실 때까지 생명의 사랑을 노래하세요. 주께서 들으시고 기뻐하십니다. 천국 문을 여시는 주를 찬양합니다. 주여 이 땅을 고쳐주옵소서. 이 땅에 회개를 주옵소서.

모두 십자가로 온전히 돌이키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온전히 사는 우리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 기도가 상달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