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고 사시는 신념이 무엇입니까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 30. 06:47

본문



제목 : 믿고 사시는 신념이 무엇이십니까?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을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하지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로마서1:21

하나님을 안다고 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진리로 온전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우리 스스로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직 기도함으로, 예수께서 오심으로 가능합니다. 이제는 방탕에 우리를 맡기는 것은 이제까지 족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오직 우리를 살리시는 십자가에 맡겨야만 합니다. 그 사랑 없이는 그 누구도 예수그리스도께 충성할 수가 없습니다. 아니면 하나님을 안다고 하는 이들이 하나님을 더 대적하고 구원을 막습니다. 마땅히 지켜야할 것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것만 상이 있습니다.

"곧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시기, 살인, 분쟁,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요 수군수군하는 자요 비방하는 자요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자요 능욕하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을 도모하는 자요 부모를 거역하는 자요. 우매한 자요 배약하는 자요 무정한 자요 무자비한 자라"롬1:29-31

예수께 충성하지 않으면 나를 위해 살아가므로 불의한 자로 살아서 심판의 진노를 쌓고 있는 것입니다. 반드시 우리도 복음의 십자가를 지고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나아가야 구원의 길이 온전합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사는 가치관으로 바뀐 사람은 무엇을 해도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서 할 수 밖에 없어서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임합니다. 방탕에 방임하는 것에서 돌이켜서 예수 생명으로 살아갑니다.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가가 믿음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믿고 사시는 신념이 무엇입니까? 우리의 신념은 오직 온전하신 예수그리스도이어야 합니다. 오직 흠이 없고 순전하신 예수그리스도 입니다. 오직 예수께 충성입니다. 그 속에서 진정한 복이 찾아옵니다. 이것이 거듭남이요 온전한 구원입니다.

"그 안에 거하는 자마다 범죄하지 아니하나니 범죄하는 자마다 그를 보지도 못하였고 그를 알지도 못하였느니라."요한1서3:6

이 땅의 모래성이 평강의 성이 될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생명의 진실의 성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십자가의 살과 피로만 쌓은 성은 견고하며 성난 파도도, 큰 환란도 막아냅니다. 반드시 다 이기고 승리합니다.

그리스도의 반석은 첫 사랑으로 다져지고 굳어져서 변함없이 견고합니다.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나도 늘 변함없이 늘 그 자리, 늘 그 길을 가고 또 갑니다. 다 이루었다 함도 아니요 그저 한 일은 잊어버리고 달려갈 길을 쫒아갑니다. 오직 믿음을 지키는 길을 달려갑니다.

그 길은 영광의 길, 그 길은 아버지의 소원을 이루는 오직 한 길, 면류관의 길입니다. 하늘의 기업은 오직 순종으로 받습니다. 지금도 오순절 성령강림절의 연속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변함이 없으십니다. 제자들이 나아가는 길은 거룩한 순종의 길입니다. 거룩으로 변하여 생명의 성령의 법만 가득합니다. 살아야 합니다. 살아야 합니다.

우리 마음에도 생명의 성령의 법, 분부하신 모든 말씀으로 가득차야 합니다. 이제는 세상영광 버리고 예수그리스도만 소원하시면 됩니다. 예수그리스도가 계시면 다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반드시 제자되고 신부되고 성도가 됩니다. 반드시 축복이 되어 주십니다.

더이상 외롭고 쓸쓸하지도 않습니다. 더이상 음란에서 방임하지 말아야 합니다. 동성애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복의 길이 있는 데 심판 받을 길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까? 예수그리스도가 계시면 다 있는 것이고 예수그리스도가 계시지 않으면 다 없는 것입니다.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이하니 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디모데후서 3:15-17

진실로 믿음은 모든 선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오늘 말씀으로 그 능력을 갖추고 나아가십시오. 기도로만 가능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두드리고 찾고 구해야 가능합니다. 예수께서 오시면 오직 그분께 올인 할 수가 있습니다

세상 악에서와 유대인의 전통과 한국인의 세상 복의 전통에서 떨어져 나와서 오직 예수께 충성을 다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