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2. 07:20

본문

 



제목 : 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하십시오
"사랑하는 자여 악한 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 것을 본받으라 선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고 악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을 뵈옵지 못하였느니라." 요한삼서 1:11

오직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함으로 구원 받을 만한 믿음이 됩니다. 주의 사랑에 젖으면 가능 합니다. 나를 위해 존귀하신 몸이 상하여 진 것을 못 본척 하시면 큰 일이 납니다. 지금도 우리를 목놓아 부르시는 그리스도의 음성을 못 들은 척 하면 큰 꾸중을 받습니다.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종소리가 납니다. 빨리 등교합시다. 가지 않으면 벌이 있습니다. 골고다 언덕에 그리스도의 학교가 있습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가서 배워서 살아내어 봅시다. 지체하면 할 수록 삶의 짐이 무겁씁니다.

세상 무거운 짐을 이제는 버리세요.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소욕을 버리셔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맡기세요 그래야  행복이 옵니다. 그리스도의 학교는 엄합니다. 오직 네가 이 모든 것 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느냐? 네 사랑합니다. 이 대답이 입학의 자격입니다.

여러분은 이 물음에 아멘을 하실 수가 있으십니까? 입학 자격을 얻으시려면 사랑을 가져 오십시오. 그 십자가의 사랑에 감격하십시오. 그래야 성찬의 예배가 됩니다. 주님은 네가 오기를 기다렸단다. 학수고대하시며 이제나 저제나 기다렸단다하십니다.

어서오너라 하십니다. 주의 손을 잡으세요. 나 때문에 구멍 뚫린 손을 잡으세요. 잡고 동행하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전히 보호를 받습니다. 이 세상은 천 길 낭떠러지 길입니다. 그리스도의 손을 잡지 않고는 절대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

그 손을 부끄러워 하면 반드시 부끄러움을 당합니다. 주를 외면하면 반드시 외면 당합니다. 생명의 종소리를 들으십시오.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그리스도를 두드리고 찾고 구해서 입학하십시오.

가서 배우면 우리도 온전해지고 심령이 가난하게 됩니다. 소유욕이 사라집니다. 오직 주만을 사랑하므로 의에 주리고 목말라하는 신부가 됩니다. 신부는 제자들입니다. 그리스도 학교의 수제자들입니다. 제자들은 생명의 법을 가르치고 지켜냅니다. 새 하늘과 새 땅으로 변합니다.

천국으로 초대하시는 나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 이름 위에 영광만이 가득하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희망이 되이며 소망이 되십니다. 우리를 홀로 두지 않으시고 먹이시며 입히시며 고독을 물리쳐주시고 항상 함께 하시 사 하늘의 기쁨 속에 살게 하시니 감사가 넘치나이다.

늘 위험에서 보호하시며 생수의 은혜의 강을 여시사 은혜를 쏟아부으시니 평강이 넘칩니다. 오직 그 사랑으로 감격하고,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의 힘으로만 세상을 이길 수 있음을 믿고 따릅니다.

저흰 우매 자요, 행악 자요 미움을 일상으로 하여 살아가는 악한 자입니다. 이런 우리에게 우리 자신을 맡길 순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우리의 몸을 의탁하오니 인도하여 주시고 축복하여 주옵소서!

주 말씀의 지혜와 말씀의 권능으로 세상을 날아서 당신 곁으로 가고자 합니다. 이끌어 주심을 믿고 가옵니다.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빛이되신 예수님, 아직도 주님을 온전히 받아들이지 못한 이들이 산을 이루고 바다를 이룹니다. 하나님 불쌍한 영혼들을 깨워 주옵소서!

저희들의 죄를 용서해주시고 십자가의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저희는 티끌 보다 못한 존재입니다. 주의 보살핌만을, 주의 판단만을 의지하오며 육체를 이기고  승리하고자 하옵니다. 다만, 인도하여 주옵소서! 모든 것 다하여 주님만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숨 쉬는 것 하나까지 주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 오시옵소서. 오셔서 동행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고전2:2

우리도 믿음의 본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 축복의 대열에 동참합시다. 신부들이 성도의 무리입니다. 힌옷 입은 무리속에서 우리도 새 노래를 부릅시다. 새 노래는 오직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제자들의 삶입니다. 영과 진리의 노래입니다. 새 포도주를 마신 새 예루살렘이 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학교의 제자의 삶이 축복이요 천국의 삶입니다. 이 축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