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회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7. 07:19

본문



제목 : 회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다만 네 고집과 회개하지 아니한 마음을 따라 진노의 날 곧 하나님의 의로우신 심판이 나타나는 그 날에 임할 진노를 네게 쌓는도다."로마서 2:5

회개는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만 회개를 이루고 거듭나서 예수그리스도와 연합을 이룰 수가 있습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한 이들은 간절한 소원으로 예수님을 두드리고 찾고 구해서 날마다 동행합니다. 이것이 회개입니다.

최초의 교회인 예루살렘 교회에 3000명도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날마다 성찬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흩여져서 복음을 전하며 살았습니다. 그들은 신실하게 예수그리스도만 사랑했습니다. 우리도 온전한 회개를 이루어야만 살 길이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온전하고자 할진대 가서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라 그리하면 하늘에서 보화가 네게 있으리라 그리고 와서 나를 따르라 하시니." 마태19:21

늘 눈물을 닦아주시며 토닥이시는 주님! 오늘도 함께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십자가의 은혜는 한이 없건만 우리의 믿음은 늘 바닥입니다. 채우시옵소서. 넘치게 하옵소서. 만방으로 넘치게 하옵소서. 주님의 날개 아래 평안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온전케하시는 십자가를 바라봅니다. 진실로 너를 사랑한단다. 지금도 십자가는 주님의 사랑하심을 보여주십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말씀해주십니다.

예수께서는 절실하게 주님을 찾는 자에게 오십니다. 지체하지 않으십니다. 주님을 찾는 자에게 상을 주십니다. 기필코 찾으면 오십니다. 오시면 참으로 평안합니다. 주님은 우리의 주인이십니다. 오시면 탐심과 교만이 사라집니다.

비방과 비판에서, 방종에서 떠납니다. 자기욕심, 자기 영광에서 떠나서 생명의 성령의 법의 길을 따라 좁은 길을 달려갑니다. 주의 죽으심을 진실로 아는 자들은 지금 주의 죽으심을 땅 끝까지 전합니다. 우리는 세상 복의 증인이 아닙니다. 우리는 살과 피의 증인들입니다.

천국인은 천국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예수님의 나라는 영원한 평안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저 하늘까지 날아오릅시다. 부자 청년은 마음을 온전히 하나님께 드리지 못했습니다. 우리들은 어떻습니까? 믿음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요 또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거룩은 인격 좋은 쳑이 아니요 진실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순종하는 것입니다. 믿음은 이웃들에게 유익을 끼치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노동력을 도둑질하면 죄입니다. 마땅한 댓가를 반드시 지불을 해야 합니다. 어떠한 말로도 이웃에게 손해를 끼칠 수가 없습니다.

이웃에게 유익은 컷녕 빼앗고 아픔을 주고 모함하고 이러면서 무슨 구원이 있고 무슨 믿음이 있겠습니까?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지 구원이 되는데 사랑은 컷녕 해를 끼치고 음란하고 노출하기를 좋아하고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부모를 공경하라 하셨습니다. 부모님을 정성껏 돌보셔야 구원이 됩니다. 부모를 공경치 못하는 것으로 하나님을 공경하지 않는 것이 됩니다. 온전하십시오. 죄를 짖고 살면서 무슨 구원이 있겠습니까? 구원은 온전한 것입니다. 온전한 순종만이 믿음이요 구원입니다.

분부하신 모든 말씀에 순종하지 아니한 자는 반드시 심판 받아 지옥으로 갑니다. 불순종의 댓가는 무섭습니다. 회개는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에서 돌이키는 것입니다. 회개는 백퍼센트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큰 교회 목사가 담임 목사직을 가족에게 세습한 것은 일자리 도둑질입니다. 일자리는 정성 껏  준비해서 능력을 갖춘 자에게 주어져야 합니다. 모든 것은 만왕의 왕 예수그리스도의 뜻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음을 다하여 세상을 그만 사랑해야 복이 있습니다.

마음을 다하여 오직 그리스도만 사랑하십시오. 예수그리스도를 날마다 영접하십시오. 말씀에 순종하십시오. 이것이 진짜 믿음입니다. 이것이 구원입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