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14. 07:22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2:12

주님께서 하시면 분별이요 우리가 하면 판단입니다. 주님께서 하시면 설교요 우리가 하면 연설입니다. 예수님과 동행함이 없으면 비참하게 되고 마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면 우리의 생각은 주님께서 주신 것이므로 분별이며 우리 입에서는 십자가의 사랑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이 고백이 늘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말씀대로 행하기를 소원하십니다. 말씀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간다고 말씀하십니다. 기도하며 말씀대로 나아가야 구원에 이릅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진다고하셨습니다. 믿음이 있다 하면서 예수님을 따르지 않는다면 우리의 믿음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2:13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행하는 믿음이 되기 위해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지만 말씀대로 살지 못한 이유가 바로 주님과의 동행함이 없다는 것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한 이들은 언제나 주님을 불러서 함께 동행합니다. 이들은 진실로 십자가의 사랑 안에 있습니다.

가슴 아린 그 십자가의 절규가 들려오면 살아납니다. 갚을 수없는 은혜를 느낄 수만 있다면 우리도 축복의 좁은 길을 달릴 수가 있습니다. 조건없는 그 사랑 따라서 우리도 조건없이 주만을 따를 수가 있습니다. 빛과 어둠은 절대 함께 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진실로 믿으면 세상이 배설물처럼 여겨집니다.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고전13:1

막연히 나는 천국가겠지가 아닙니다. 진실로 회개를 이뤘다면 지금 거듭나서 십자가를 스스로 지고 주님을 따르고 있을 것입니다. 사랑을 행하고 있을 것입니다. 기도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을 할 수가 없습니다. 기도 저축이 응답의 비밀입니다. 오늘도 쉬지 않고 기도드리십시오.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버림받은 자니라." 고후13:5

그저 진짜 믿음을 주옵소서. 저를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저는 죄인입니다. 이 기도로 살아나는 것입니다. 심판대 앞에서는 이미 늦습니다. 지금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두 번다시 기회가 없기 때문에 지금 살아 있는 동안이 너무 중요합니다.

예수님을 만나서 축복된 삶을 살고자 원하신 분은 죄를 고백하며 죄를 사하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을 위해서 살고자 결단하여 보세요.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말씀으로 인도하시며 기도하게 하시며 축복으로 동행해 주십니다. 반드시 만나주시며 축복으로 들어가게 하십니다. 모두다 하나님의 축복을 소유하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날마다 예수님 말씀 앞에서 우리의 자신을 돌아보고 잘못한 것들을 생각나면 바로 회개하고 그 길에서 돌아서야 합니다. 누구나 죽으면 예수그리스도 앞에 섭니다. 나는 너를 도무지 모른다 하시면 얼마나 놀라겠습니까? 기절초풍할 노릇입니다.

십자가에서 종소리가 들려온다
가슴 아린 그 사랑의 종소리가 붉은 피 되어
길을 못 찾고 방황하는 영혼들을 못 잊어하는
골고다의 절규가 들려온다.

십자가 그 무게, 어깨를 누를 때
언덕을 피땀으로 적시며
올라오시는 임의 얼굴이 나를 쳐다본다.
힘이 드느냐?

타면 재가 되어
꽃 피고 열매가 맻이길
기다리시는 아버지의 사랑 속에
좌충우돌하며 전진하는 그 속에서도
그 나라 영토가 회복되며
기름진 옥토에 백합이 하나 둘 만발합니다.

온전한 예배를 주옵소서!
온전한 찬양을 주옵소서!
오직! 온전하신 주의 뜻이 아니면
가지않게 하옵소서!

오직, 조건없는 그 사랑 따라서
우리도 조건없이 주만을 따릅니다.

지금이 아니면 다시는 기회가 없습니다. 지옥에서 영원히 불 타야 하는데 어떻게 할 것입니까? 지옥이라니 무섭고 떨립니다. 생명이 아직 있을 동안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들의 삶이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삶인지 주님께 물으십시오. 구원의 길로 가고 있는지 날마다 물으십시오.

예수님을 위해 예수님의 방법으로 산 흔적이 있어야 생명책에 기록이 됩니다. 너는 나를 위해 산 것이 없다 하시면 큰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기회가 있습니다.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