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승리하는 법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13. 07:16

본문



제목 :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승리하는 법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과 살인과 간음과 음란과 도둑질과 거짓 증언과 비방이니. 마태15:19

무엇보다 마음을 지켜라하셨습니다. 천국은 마음에 있다 하셨습니다. 우리의 심중을 감찰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생각을 다 아십니다. 성령께서 우리의 마음에 오직 예수그리스도께서만 계시길 원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찾는 자에게 반드시 네 믿음이 크도다. 네 믿음 대로 될 지어다하십니다.

온전하신 큰 복을 구하시면 반드시 받으십니다. 그러나 죄는 멀리하십시오. 거듭남을 학수고대하며 기도하십시오. 회개와 거듭남은 오직 기도로 옵니다. 십자가의 첫 사랑으로 옵니다. 그 사랑에 감동되면 합당한 순종의 삶이 이루어지고 삶의 목적이 오직 예수로 변합니다.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예배를 드리며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삶을 살아내는 거듭남이 있어야 믿음이고 천국입니다. 절대로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할 수가 없는 사람이 거듭난 사람입니다.

우리는 물 먹듯이 죄를 먹고 마십니다. 남자와 여자로 부부된 자 외에는 절대로 성적인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는 것으로, 상상하는 것도 죄가 됩니다. 모든 음란함은 죄입니다.

사람들에 대한 모든 비판은 죄입니다. 공기를 호흡하듯이 우리는 비판의 죄를 쉬지 않고 마십니다. 서훈함과 불만이 있을 때는 반드시 기도하며 은혜를 나타내십시오. 칭찬을 하십시오. 권면의 말을 하십시오. 생명의 말을 하십시오. 사랑한다 하십시오. 이거 외에는 다 비판의 말입니다.

어떠한 사람에게도 화를 내면 죄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거룩한 하나님의 형상이 있습니다. 그러니 서로 사랑하라 하신 것입니다. 진실로 말씀을 알고 믿음을 아는 사람들은 사랑 만을 행합니다. 온유를 나타냅니다.

성경 구약 신약 66권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계속 우리에게 말씀하십시다. 2000번 이상 지켜라 행하라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면 반드시 구원을 주시겠다고 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흠이 없고 순전하게 되길 소원하십니다.

주님과의 동행은 아름다움이라
주의 부활은 우리의 부활
우리 모두 다 사랑함으로 부활할 시간이라
우리도 주의 날개로 날아 보자.
임 계신 곳까지.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는 것
기회가 있을 때 날아보자
지금이 아니면 기회가 없으리.

복의 근원을 의지하는 자
그 복이 클 것이라
주를 위해, 이웃을 위해 결단하는 자
그 복이 클 것이라.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누가복음 21:36

예수그리스도를 핍박하는 수 많은 이단 적그리스도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미 사랑이 식어졌고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이들이 적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그리스도의 뜻은 늘 온전하시며 우리를 오늘도 지켜주십니다. 늘 믿음을 주시고 생활의 염려로 사망에 거하지 않도록 늘 기도하게 하십니다. 기도는 주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또 말씀으로 인도하시며 우리에게서 사랑이 나타나시길 원하십니다.

우리는 분부한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켜내야 합니다. 나를 가르쳐야 합니다. 주님을 사랑하지 않고는 주님을 위해 살아지지 않습니다.주님을 사랑하지 않고는 주의 말씀이 들리지도 않습니다. 말씀을 지켜낼 능력이 없다면 무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하겠습니까?

주를 기쁘시게 못하면 하나님께서 오실 수가 없습니다. 오직 전심으로 주를 찬양하며 주님을 위해 주의 말씀대로 살아내는 것이 복입니다. 주님없이 이 땅을 하직하는 날이 나에게 온다면 가장 큰 환란입니다.

온전한 믿음 없이 죽음을 맞이 한다면 나에게는 마지막 가장 큰 재앙입니다. 시간이 남아 있을 때 주님을 온전히 믿고 나아가야만 합니다. 주님을 온전히 사랑해야 합니다. 주를 위해 산 흔적이 있어야만 합니다. 온전한 거듭남이 있어야만 구원에 이르는 믿음이 있습니다.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고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눅21: 34-35

마지막 환난 날에는 해와 달과 별들에게 문제가 발생하므로 지구상에 엄청난 재앙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깨어서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이것만이 살 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어날 것 입니다. 세계도처에서 기근과 지진과 전염병이 이미 있습니다. 곧 주께서 오십니다. 곧 멀지 않아 우리도 이 땅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날이 옵니다.

우리 주위에 장례를 치르는 가정들이 있지 않습니까? 그들이 죽어서 어디로 가겠습니까? 천국아니면 지옥입니다. 진실로 주님을 위해 살았으면 천국이요, 자기 자신을 위해 살았으면 지옥입니다. 깨어 준비해야 합니다. 준비하는 사람은 능히 살 수가 있습니다.

주님과 함께 온전한 믿음 안에 사시는 꿈을 꾸십시오 십자가의 살과 피를 진실로 기념하는 자들은  회개로, 거듭남으로 이미 거룩한 성찬식의 예배자들이 다 되었습니다. 주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이 성찬식입니다. 십자가의 죽으심을 진실로 알아야 전하지 않겠습니까?

예배 때마다 성찬식을 하셔야 합니다. 늘 온전하신 주님의 손을 잡고 합한 자가 되어서 오늘도 죄 없는 하루를 소원하며 주님께 맡기어 봅시다. 이 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