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시시각각 구하지 않는 믿음은 헛 것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12. 07:26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시시각각 구하지 않는 믿음은 헛 것입니다.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부터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부터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 일을 감당하리요." 고린도후서2:16  

오직 예수생명으로 부터 생명의 냄새가 나옵니다. 누가 그리스도의 향기를 낼 수가 있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시시각각 부르는 자입니다. 기도하는 자입니다. 순종하십시오. 믿음은 그저 말씀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말씀을 행하고자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구원이요 천국입니다.

바로 말씀을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기뻐하는 사람입니다. 회개는 주님께로 가는 유일한 통로입니다. 어느 누구도 회개 앞에서 온전한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의로움이 없기 때문에 예수님과 동행함으로 이룰 수가 있습니다. 회개를 이룬 이들은 거듭남으로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나아갑니다.

흠이 없고 순전한 길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만 갈 수가 있습니다. 주여! 제가 죄인입니다. 제가 죄인 중에 괴수입니다. 죽도록 충성하지 못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더욱 온전히 나아가게 하옵소서. 회개함으로 생명의 향기를 발하게 하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에게 다시한번 생명의 기회를 주옵소서! 우리모두 지옥만은 면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게 하옵소서!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마 26:41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벧전 4:7

"쉬지 말고 기도하라."살전 5:17

믿음은 쉬지 않고 기도하며 만만에게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하셨습니다. 기도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도하지 않으며 믿음은 없는 것입니다.

하루 최소 2시간이상은 기도를 해야 합니다. 늘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해야 진짜 믿음이 있는 것입니다. 반드시 쉬지 않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야 진짜 믿음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믿음은 헛 것입니다 .

구원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함께 사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명의 냄새입니다. 이것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합니다. 이 기도의 향기를 발하면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함께해주십니다. 먼저 십자가로 나아가시면 됩니다.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리하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상을 받지 못하느니라." 마태복음 6:1

믿음이 있는 사람은 예수그리스도에게 잘 보이기 위해 살고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해 살아갑니다. 교만한 사람들은 지옥 심판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자기 영광, 자기 자랑으로 사는 이들이 교만한 자입니다.

겸손한 자들은 새 하늘과 새 땅의 사람들입니다. 새 포도주, 생명수, 예수님의 말씀을 준행하는 새 부대입니다. 그들은 신부들입니다. 사도행전 의 새 예루살렘의 성도들처럼 살고싶지 않으십니까? 아직도 자랑하고 싶으십니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은 세상사람이란 뜻입니다. 진실로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들은 예수님만 자랑을 합니다.

이 세상에 모든 일을 주님을 위해서 하신다면 이미 축복이지만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자 하신다면 복이 아닙니다. 찬양할 때도 사람에게 잘 보이게 하고 아멘 하나도 사람들 때문에 마음놓고 못하고 어찌 복이 되는 믿음이라 하겠습니까?

하나님보다 사람이 먼저 보이면 아직 믿음이 아닙니다. 오직 주께 잘 보이도록 행동하는 것이 축복입니다. 주께서 상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주께서 주라하셨으므로 이웃을 돕는 것이 축복입니다. 오직 주님께 충성스런 종으로 사시는 것이 축복의 믿음입니다. 종이면 하나님의 진짜 아들, 딸이 됩니다.

먼저 주의 동행하심을 구하고 충성스런 종으로 자원하면 축복입니다. 일편단심 주님만을 따라 살고자 결단하시며 따라가시면 됩니다. 오직 말씀하여 주옵소서 제가 듣고 행하겠나이다. 이 기도가 쉬지 않고 계속되어야 합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을 위한 기도입니다.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둑질도 못하느니라."마태6:20

보물은 주의 말씀을 행하는 삶입니다. 보물은 하나님의 칭찬입니다. 하나님께서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인정해 주시면 축복된 인생이 됩니다. 기도없이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늘 기도하심으로 생명의 냄새를 발하는 것이 복입니다. 우리 모두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