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심하지 마십시오 곧 승리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10. 07:19

본문




제목 : 낙심하지 마십시오 곧 승리합니다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박해를 받아도 버린 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4:8-10

오직!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오직! 십자가의 붉은 영토가 회복되길 소망합니다. 그 길로만 인도해 주시옵고 주님의 교회 위에, 우리들의 일터 위에 십자가의 거룩한 영토가 넓어지길 소원합니다. 이루어주옵소서!

날마다 십자가의 고난의 사랑을 몸에 채우고 나아가십시오. 새 하늘과 새 땅이 됩니다. 이제는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손을 꼭 잡아야만 하는 시대입니다. 잡지 않는 사람들은 결국 심판을 받는 시대입니다. 꼭 잡고 순종으로 나아가십시오. 이것이 사는 길입니다.

"하나님이 지나간 세대에는 모든 민족으로 자기들의 길들을 가게 방임하셨으나."사도행전 14:16

십자가 전 시대는 방임의 시대입니다. 이제는 주님을 전심으로 불러서 동행하는 분만 구원을 받습니다. 우리는 주와 함께 살기 위해 이 땅에 태어났습니다. 주님 없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늘도 온전하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멍 뚫인 손을 잡고 그분의 방법으로 살아내면 복이 있습니다.

지나간 시간을 뒤로 하고 이제는 십자가의 은혜로 구원의 길을 가시면 복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손을 잡은 자는 살고 그렇지 못한 자들은 심판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잡아야 살아납니다. 알면 주의 손을 잡습니다.

하나님은 현실이며 사실입니다. 없는 것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이기 때문에 믿는 것입니다. 다른 것은 실패해도 괜찮지만 예수그리스도께 나아가는 것은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준엄한 불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라디아서 2:20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행할 때 복이 임하여 집니다. 초대교회는 날마다 성찬 예배를 드리고 흩여져서 복음을 전하며 살았습니다. 모든 예배를 사모하십시오. 온전한 교회를 기도함으로 찾으십시오. 진짜 믿음을 나타내셔야만 합니다. 이제는 우리도 살리는 일념으로 이웃을 섬기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낙심하지 마십시오 곧 승리합니다. 알면 복이 있습니다. 진실로 온전히 믿으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