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가 온전코자하는 것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22. 07:00

본문



제목 : 우리가 온전코자하는 것은
"제십일시에도 나가 보니 서 있는 사람들이 또 있는지라 이르되 너희는 어찌하여 종일토록 놀고 여기 서 있느냐."마태 20:6

종일토록 아무것도 하지 않고 놀고 있다는 것은 아직도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산 흔적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사역을 해도 자기 자신을 위해서 하고 기도를 해도 자기 잘 사는 것을 위해서 하고 헌금을 해도 세상 복을 받기 위해서 하고 도무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산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상을 줄려고 해도 생명책에 기록된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흔적이 있어야 구원을 받습니다. 온전한 기도를 드려야 온전한 믿음이 생깁니다. 온전한 마음, 합당한 기도를 드려야 성령께서 오십니다. 자기 영광을 위해서 사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5:15

내가 십자가의 못 박혔다는 뜻은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의 감격하여 십자가를 증거하는 일념으로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나를 위해 손에 발에 구멍이 뚫리신 그 사랑을 안다면 오직 예수를 위해서가 되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한 번 뿐인 인생입니다. 딱 한 번으로 천국아니면 지옥으로 갑니다. 눈에 보이는 은사만 잡고 구원 받은 줄 착각하며 살다 끝내는 실패하고 마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오신 증거는 십자가의 사랑이 가득합니다. 회개의 눈물이 가득합니다. 다시는 세상 성공을 목말라하지 않습니다.

오직 예수님을 위해서만 살고 싶어 집니다. 세상이 멀어지고 주님만 기뻐서 주의 죽으심만 전합니다. 예수께서 오시면 성령 세례을 입습니다. 진정한 제자가 됩니다. 성령 세례는 뜨거움이 아니고 마음의 가치관이 바뀌는 것이며 진리를 알고 진리를 위해 죽음을 불사하고 좁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무슨 집회에서 은혜을 받았으면 주님을 순도 백퍼센트 구하십시오. 오직 예수께서는 말씀에 기록된대로 오십니다. 오순절에 성령 강림하신 것처럼, 사도바울에게 성령께서 임하신 것 처럼 오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목놓아 부르면 누구에게든지 가셔서 동행해주십니다. 복된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기도해서 내 병이 치료 되었다고 성령께서 오신 것이 아닙니다. 지금 내가 사는 목적이 예수그리스도이면 이미 하나님의 기쁨이 되신 것입니다. 이 길이 푸른 초장의 길이요 물 댄 동산의 길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한 번이라도 만나 봤으면 하는 사람에게 오십니다. 신학을 했다고 오시지 않습니다. 성경 통독을 백 번 했다고 오시지 않습니다. 기억이 아니고 순종입니다. 행하는 행동이 있으면 오십니다. 요단강에 발을 디딜 때, 요단강이 갈라지듯이 행할 때, 순종할 때 오십니다.

오직 기도로 오셔서 말씀을 알게 하시고 순종케하시며 행하게 하십니다. 그래서 성경은 비유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억만 하는 사람은 아직도 모릅니다. 그래서 순종이 안됨으로  유대교처럼 구약에서만 삽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는 자에게 가르쳐주시며 복을 베푸십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하셨으니 예수께서 오시면 진리의 길을 알고 좁은 길을 반드시 갑니다. 기도가 먼저입니다. 죽도록 기도해야 성령께서 오십니다. 땀이 피 방울이 되도록 전심으로 기도하면 주께서 오시어서 이제 함께 가자 하십니다.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갈라디아서6:7

용서를 심는 자는 용서함을 입습니다. 긍휼을 심는 자는 긍휼을 입습니다. 늘 주는 자는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을 받습니다. 좋은 믿음을 심으면 좋은 것을 받습니다. 그러나 거짓 믿음을 심으면 지옥 심판을 받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께서 진실로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미움을 심으면 미워함을 당합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을 심으십시오. 사랑을 넘치도록 부어주십니다. 무엇을 위해 사는 지가 중요합니다. 두려워하십시오. 겸손한 자들은 예수그리스도의 심판을 두려워 함으로 합당한 생활로 나아갑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3:3

거듭난다는 것은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사는 것을 뜻합니다. 사도바울처럼 거듭나십시오. 오직 고쳐진 인섕은 예수그리스도께 올인합니다. 하나님은 종교가 아니고 실제하십니다. 하나님은 실제 상황입니다. 하나님은 현실입니다.

믿으면 살리라하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예수님을 위해서 사십시오.우리 모두 하나님을 진정으로 경외하는 믿음을 심으셔야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을 경외하여 진실로 두렵고 떨림으로 명령에 순종하는 것 뿐입니다. 순종을 심으십시오. 누르고 넘치는 복을 받습니다.

온전하지 못하면 믿음은 헛것 입니다. 헛 믿음은 지옥 심판입니다. 온전하고자 하는 것은 한 번 지옥이면 영원히 끝나기 때문입니다. 한 번가면 못나옵니다. 기회가 있을 때 진짜 믿으십시오. 생명책에 기록이 되려면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진실로 순종해야 합니다.

두려워하십시오. 목숨걸고 주님을 부르십시오. 두드리고 찾고 구할 것은 십자가의 처음사랑 뿐입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되십시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