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달려갑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4. 4. 07:27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달려갑니다
"이는 너희를 부르사 자기 나라와 영광에 이르게 하시는 하나님께 합당히 행하게 하려 함이라."데살로니가전서 2:12

오늘도 예수그리스도의 부르심에 합당하게 반응하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늘 하나님께서는 십자가로 부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우리를 초대하십니다. 오직 순도 백퍼센트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십시오. 기뻐하십시오.

복을 원하면 진정한 축복이 임합니다. 네 믿음 되로 될지어다 하셨읍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순도 백퍼센트 믿으면 우리 몸에 예수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십니다. 오늘도 주안에 있으면 온전합니다. 오늘도 주의 뜻을 따라 믿음의 기도를 열면 복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의 수고가 우리에게 복이 됩니다. 온전하신 뜻은 우리도 제자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산 자의 하나님 되십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와 평강으로 찾아오십니다.

"기도를 계속하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골로새서4:2

예수 그리스도를 전심으로 찾으면 복이 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사는 결단이 되면 말씀이 들려오고 비로소 복된 기도가 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우리도 십자가의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가 있어야합니다. 이 땅의 어려움도 주께서 오시면 온전해집니다.

"형제들아 우리의 수고와 애쓴 것을 너희가 기억하리니 너희 아무에게도 폐를 끼치지 아니하려고 밤낮으로 일하면서 너희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였노라."살2:9

우리도 제자들처럼, 바울처럼 사랑의 길을 달려가야 합니다.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는 것은 주를 향한 사랑이 바울을 온전하게 한 것입니다. 우리도 일하는 목적이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가 되어야만 합니다. 우리도 일하며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우리도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나아가야 됩니다. 하나님의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순종할 때 복이 임합니다.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 오직 우리도 복음에 전심전력하는 삶이 있어야 된다는 뜻입니다.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 하나니."빌 1:20

살든지 죽든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기 위한 삻을 살아내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이들은 십자가의 사랑을 아는 자들입니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들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 백퍼센트 올인하시기 바랍니다. 축복에 올린하면 반드시 축복을 받습니다.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새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새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마태복음 25:6-8

기름은 오직 백퍼센트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다는 뜻입니다. 우리도 온전한 믿음을 소유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진짜 믿어야 됩니다. 말로만 되는 것이 아니요 진짜 세례 받은 자의 믿음이 있어야 된다는 뜻입니다. 죄와 싸워 이기시려면 오로지 이기기 위해 기도하십시오. 승리하시려면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동행하는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기고 또 이기고 그래서 승리하셔야만 합니다. 잠만 자고 세상에서 놀면 안됩니다. 미련한 자들은 예수그리스도를 보지도 못하고 그리하여 믿지도 못합니다. 슬기로운 자들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꿈으로 살아가고 미련한 자들은 세상 성공의 꿈으로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자랑이요 기쁨이요 하나님의 보람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만 사는 신부들입니다. 이길이 좁은 생명의 길입니다. 이길에만 구원이 있습니다. 말씀과 그 말씀대로 살아내기 위한 기도로만 구원이 됩니다.

오직 살아내십시오. 반드시 하나님은 실제하십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사후세계란 의학분야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믿음은 진실입니다.
온전히 믿으시면 온전한 믿음의 축복을 반드시 받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