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5. 28. 06:44

본문



제목 :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너희 무리를 얼마나 사모하는지 하나님이 내 증인이시니라."빌립보1:8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얼마나 은혜 있는 말씀입니까? 그리스도의 마음으로란 뜻입니다. 진실로 살과 피를 기념한 자들의 고백입니다. 그 십자가의 처음 사랑이 우리에게도 차오르면 우리도 할 수가 있습니다. 스스로 그리스도의 심장 되기를 자처하십시오.

쉬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기도드리십시오. 멈추지 아니하시면 반드시 이루십니다. 하나님께서도 우리에게 오시기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바울의 복음을 받은 루디아와 그 가족이 성령을 받았고 빌립보 감옥 간수와 그 가족이 성령을 받아서 가정교회가 되고 다른 가정들도 그렇게 교회가 되어 갔습니다.

빌립보 지역에 천국이 도래된 것입니다. 사도바울께서 로마감옥에서 빌립보 지역 성도들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지고 생명의 성령의 법의 서신서를 보내셨습니다. 비로소 신약 성경을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루디아와 간수의 가정교회을 얼마나 기뻐하셔겠습니까?

초대교회는 성도들의 집이 교회가 된 것입니다. 사도바울 께서 잠시 머물며 복음을 전한 곳에 성령세례가 임하니 생명의 교회가 탄생한 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지 않으시면 깨닫을 수도 없고 알 수도 없어서 세상의 말을 하며 원수된 일을 하고서도 느끼지 못합니다.

이제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그 심장이 있으면 한 사람이라도 살리기 위해서 평생을 충성할 수가 있습니다. 모두 다 하나님의 형상을 입었으니 십자가로 그리스도의 형상을 입기까지 충성해야 됩니다.

바로 하나님의 아들의 기업을 얻을 때 까지 충신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구원의 좁은 길입니다.

"너희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라."빌1:5

빌립보 지역의 가정교회들이 처음 성령받을 때 부터 지금까지 목숨을 걸고 복음을 증거했다는 것입니다. 그들도 사도바울이 고린도와 에베소에서 한 것처럼 밤 낮으로 일하여 복음을 전했을 것입니다. 이것이 성령충만의 증거입니다.

지금 바울께서 로마에서 2년동안 셋방에서 가택연금 상태에서 복음을 전하며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지고 서신을 기록하여 빌립보, 골로새, 에베소지역 성도들 및 골로새 일꾼인 빌레몬에게 보내신 성령의 법입니다.

그때는 가정교회 시대입니다. 성령세례를 받고 가정들이 교회가 되어서 흩여져서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기도는 오직 첫째도 성령충만, 둘째도 성령충만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은혜충만 권능충만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의 삶을 스스로 살아냈습니다. 오직 순종의 사람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롬10:10

마음에 예수그리스도를 품었으면 우리 몸에서 예수그리스도가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스스로 그리스도의 심장 교회 되기를 자처하는 것입니다. 쉬지 않고 예수동행하심을 기도드리십시오. 기도를 멈추지 아니하시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이 복을 받으셔서 우리 가정도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이 복을 충만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