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었으면 반드시 순종이 나타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0. 23. 06:55

본문



제목 : 믿었으면 반드시 순종이 나타납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로마서10:10  

십자가의 찢기심만이 우리를 살립니다. 오직 그 사랑 안에 영원하십시오. 오직 주를 위한 삶을 사십시오. 오직 십자가의 보혈로 온전한 회개를 이루면 순종의 삶이 이루어집니다.

복음 들고 나아가는 온 땅 위에 십자가의 보혈이 덥히기를 소원합니다. 이제는 예수님과 동행하여 천국을 볼 때입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삶이 필요합니다.

십자가 보혈의 감격이 살아있는 마음들이 모이면 교회가 됩니다. 우리들의 마음이 교회입니다. 찬양이 사랑의 마음을 타고 하나님의 보좌까지 영광에 이릅니다.

의로운 길은 오직 구원의 길에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걸어가는 것입니다. 그 길 만이 복의 길이요 우리가 죽지 않고 사는 오직 한 길 입니다. 진실로 믿는다는 것은 행하는 것입니다. 행하지 않으면 죽은 믿음이다. 하셨습니다. 마음으로 진짜 믿음면 행함으로 시인이 됩니다. 행함의 열매가 반드시 매칩니다.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야고보서 2:26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9:8

예수님을 위해 살았던 흔적이 있어야만 성도입니다. 성도는 하나님께 드려진 사람입니다. 옳은 행실의 세마포을 입으십시오. 성경은 사랑의 책이요 하나님의 명령책입니다. 성경은 2000번이상의 명령이 나옵니다. 성경의 주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면 천대까지 은혜를 베풀리라입니다.

믿었으면 반드시 순종이 나타납니다. 성도는 순종하는 사람들입니다. 성도는 축복을 입은 자들입니다. 우리가 구할 것은 오직 시온의 성입니다. 그 성은 예수그리스도의 성입니다. 그곳에 가면 모든 것이 다 있습니다.

평강의 성, 영원한 하나님의 따스한 품속이 예루살렘 성 입니다. 그곳에 가면 아버지께서 포근히 안아주시고 눈물을 닦아 주시고 새옷과 새반지와 복음의 새신발을 신겨주십니다.

아브라함의 경외의 믿음을 닮아가고 사도행전의 생명의 믿음을 쫓아서 우리도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는 성도가 되어야 마땅합니다.

하나님께 열심으로 달려가나 자기 의를 이루려고 가는 자가 이땅에 참으로 많습니다. 그것은 아직 의를 모르고 옳바른 지식에 따르지 않아서 자기 의를 세우서 어그러진 길을 가는 것입니다.

아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지 않아서 의를 몰라 진정한 복에 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지식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순종하여 시온의 성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 의를 행하는 자는 그 의로 삽니다. 그 의는 우리의 예수그리스도를 향한 우리의 믿음이며 구원입니다. 오직 회개로 주를 위한 삶의 노래가 불러져야 삽니다. 우리 민족이 회개로 모여서 십자가로 나아가야 삽니다.

우리가 모르고 지냈던 의는 십자가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의를 이루신 것은 오직 십자가를 우리를 위해서 지셨기 때문입니다. 의는 십자가 입니다. 우리가 시인할 것은 오직 십자가 뿐입니다.

이제 우리가 사는 것은 십자가를 지신 주님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 사는 것 입니다. 성경은 기도로만 읽을 수가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알게 하셔야 그 뜻을 알 수가 있습니다.

성경은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입니다. 어디서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님을 기쁨으로 시인하고 온 마음으로 주께 진정한 찬양을 부를 수가 있습니다. 마음속에 믿음이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주의 성전입니다.

나의 마음이 진정으로 주와 함께하고 싶어져야 진정한 기도가 됩니다. 마음으로 믿어 의를 이루게 됩니다. 어디서나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전부라고 고백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는 천국의 노래를 부를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