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 인생을 통하여 예수그리스도만을 나타내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1. 3. 06:05

본문



제목 : 온 인생을 통하여 예수그리스도만을 나타내십시오.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빌립보서 2:11

예수그리스도를 시인한다는 것은 진짜 믿어서 말씀대로 살아낸다는 뜻입니다. 배반하는 않는 믿음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생명책에 기록이 됩니다.

십자가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은 축복의 시작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은 행복의 시작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마음에 담으면 어디서나 예수님을 시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절대 배반할 수 없어집니다. 시인은 예수님을 위해 살고 싶은 자들의 거룩한 고백입니다. 세상을 담고 있으면 세상을 시인합니다. 감사를 담으면 감사가 나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담으면 믿음이 나타납니다.

마음으로 온전히 믿음면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영이 되므로 비로서 나의 모든 것이 되신 주여! 오직 나의 주인이 되신 주님이라고 고백되어 집니다. 이 고백이 찬양이 됩니다. 내 마음이 주로, 거룩한 양심으로 가득할 때 비로소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영접한 것이 됩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안에서 하나님의 영에 감동되지 않고는 주를 온전히 나의 주인이라고 전심으로 고백 되어지지 않습니다. 오직 마음으로 믿어서 온전한 믿음이 됩니다. 너의 믿음대로 된다는 뜻은 마음 먹은대로, 마음 속에 소원한대로, 기도한 대로 이루어 진다는 뜻입니다.

모든 입으로란 뜻은 전 인생을 통하여 온전히 믿는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을 주로 시인한다는 뜻은 전 인생을 통하여 예수그리스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주님께 합당한 기도가 될 때 이루어집니다. 정욕으로, 탐심으로 구한다면 너희가 내안에 내 말이 너희 안에 있으면 무엇이든 구하라 그리하면 다 이루리라 하신 말씀 안에 있지 못하여 기도가 성취되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방인이 아닙니다. 이방인은 이교이며 이단을 말합니다. 이방인은 입으로만 주여 주여하는자 입니다. 이방인은 믿지 않는 자와 입으로만 주를 시인하는 자입니다. 이방인은 입으로만 주를 사랑한다하고 입으로만 찬양드리는 복이 없는 자을 말을 합니다.

하나님을 절대 속일 수가 없습니다. 주님은 전 인류의 구원에 관심을 두십니다. 누가 과연 신령과 진정으로 오직 주를 전심으로 기뻐하며 예배하기를 원하는 이를 찾으시고 찾으십니다.

아직도 나의 고난이 더 슬프고 예수그리스도의 고난에 관심이 없다면 고난에서 벗어날 길이 요원해집니다. 나의 고난보다는 주님의 십자가의 고난이 더 가슴 아픈 것이 사랑의 시작입니다.

아무 잘못이 없으신 주께서 단지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 고난을 자원하셨습니다. 나의 죄 때문에, 나의 죄를 벗게 하시려고 그리하여 우리와 영원히 함께 사시려고 형벌을 대신 받으신 것입니다.

이말을 듣고도 내 마음이 아무 요동도 하지 않으면 정말 불쌍한 고아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고 하셨습니다. 반드시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내가 죄인인 것과 세상이 이미 멸망받은 것을 알고 죽어도 십자가로 나아가는 것만이 사는 길입니다. 반드시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뤄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흠이없고 순전하게 되는 소원을 우리 각자 각자에게 두셨다 하셨습니다.

"누가 이 편지에 한 우리 말을 순종하지 아니하거든 그 사람을 지목하여 사귀지 말고 그로 하여금 부끄럽게 하라."데살로니가 후서 3:14

빛과 어둠은 함께 할 수 없다 하신 말씀입니다. 반드시 세상의 것들을 버려야 믿음이 됩니다. 반드시 유대교 적인 것을 다 버려야 믿음입니다. 반드시 성황당 신앙은 버려야 합니다. 세상 철학 인본주의는 우리의 최대의 적입니다. 그 곳에서 영지주의 이단이 나옵니다.

초대교회가 탄생할 때 영지주의도 탄생을 했습니다. 영지주의는 사탄의 최대의 전략입니다. 교회 안에 회개와 거듭남을 막아버리고 지식적인 것을 내세워 믿음을 황폐화시키는 것이 영지주의 본질입니다. 말씀을 안다는 것은 행한다는 것입니다. 아브라함도 행했고 모든 선지자도 행했고 사도들도 행하지 않았습니까?

성경은 시작부터 끝까지 2000번 이상 행하라 하십니다. 선악과를 먹지 말라. 십계명을지키라. 가나안 땅으로 들어가라.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라 계속 명령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다 버려야 믿음입니다. 진짜는 십자가의 사랑만을 전합니다. 가짜는 지식적인 것을 말을 합니다. 성경 공부만을 강조합니다. 진짜는 진실로 목숨걸고 아버지의 집을 청소합니다. 믿음은 아브라함의 순종으로 시작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순종으로 다 이룬 것입니다. 믿음의 자손이 되려면 그리스도의 말씀을 생명으로 받고 살아가면 됩니다.

그리하면 우리도 아브라함의 자손이 됩니다. 반드시 탐심과 교만을 떨쳐내야 믿음입니다. 반드시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지 믿음입니다. 말씀을 행하지 않는 자는 복음을 따르지 않고 그리스도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천지창조도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피조물들이 그 명령을 받아서 생육하고 번성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따르는 온전한 충성이 그리스도의 동행함을 이룹니다. 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는데 어찌 따라다니겠습니까? 마음이 십자가에서 녹아지고 풀어져서 흠이 없고 순전하신 그리스도의 손을 잡고 다니면 믿음이 온전하여 집니다.

"형제들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명하노니 게으르게 행하고 우리에게서 받은 전통대로 행하지 아니하는 모든 형제에게서 떠나라."데살로니가후서 3:6  

오직 주와 함께 가는 길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직 복음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우리도 일하며 살과 피를 증거해야 합니다. 십자가에서 살과 피를 얻어야 합니다. 살과 피는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그의 죽으심만을 세상 끝날까지 전하고 전하면 복된 인생이 되십니다.

"오직 너희는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 빌립보서 1:27

그의 뜻을 위하여 기도하는 자는 생명으로 살아집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이 바로 십자가를 온전하게 하는 것입니다. 즉 언제 어디서나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를 어찌 세울까에만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이 이루어집니다. 하늘의 기업을 풍성히 받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