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이키고 사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5. 07:46

본문

제목 : 돌이키고 사십시오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스겔 18:32,1-32

하나님을 기쁨으로 찬양합니다. 다윗보다 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들의 기쁨은 하나님입니다. 우리들의 마음 속에, 생각 속에 하나님만 계시면 온전합니다. 가장 큰 축복을 받을 자가 됩니다.

복을 입을 사람은 마음가짐이 다릅니다. 마음이 진실합니다. 거짓이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 늘 경건하며 온전한 경외를 드리며 사랑과 기쁨을 드리며 나아갑니다.

사람들을 압제하며 우상을 섬기며 하나님을 기뻐하지 아니하는 개인이나 국가는 반듯이 망했습니다. 고난이 오기 전에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는 온전한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선한 일을 하는 것이 회개요 회심입니다. 늘 예배하며 늘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며 이웃을 돕는 것입니다. 온전한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뼈속 깊숙히 체험을 해야 합니다.

십자가의 증인이 십자가의 사랑을 증거하지 않겠습니까? 제자들은 십자가의 사랑을 알고 기도하여 성령 충만함으로 증인의 일을 감당했습니다. 제자들은 천국에서 지금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도바울처럼 하나님을 찬양하며 죽도록 충성하며 충신이 가는 길을 다가면 우리도 천국에서 기쁨을 노래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진실로 하나님을 찬양해야 합니다. 다윗보다 더 주님을 기뻐하십시오. 십자가가 있는데 어찌 십자가를 보지 못한 다윗보다 덜 사랑하겠습니까?

충신은 새벽이라도 깨워서 주님께 찬양하고 일용할 천국 양식인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받아 지키기 위해 기도를 드립니다. 충신은 불평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진실로 기뻐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하며 목숨도 맡기며 진실하게 살아갑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한복음 13:35,14-38

우리의 느낌, 우리의 감정은 반드시 말씀으로 통제가 되어져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오십니다. 말씀을 지켜려 쉼없이 기도하는 자에게 오십니다. 오시면 우리의 심령도 가난하게 됩니다. 우리도 초대교회가 됩니다.

내 안에는 오직 주를 위하는 마음만 있고 나를 위한 것이 없어집니다. 심령이 가난한 자의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성령께서 내 안에 충만한 것입니다. 이 충만한 복을 넘치도록 받으십시오.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것이 되어져야 . 주께서 나의 전부가 되어야 믿음입니다. 이미 주님께서 우리에게 전부의 사랑을 다 주셨습니다. 신부는 신랑만 알고 신랑만을 원하여 따라가는 사람들입니다.

신부들에게는 제자의 삶이 있습니다. 이 복을 받으십시오. 누구나 신부가 되어야만 이 땅에 온 보람이 있습니다. 세상에서는 못 낫고, 못 먹고, 못 살았드라도 하늘의 복을 입고 예수님과 하나되면 성공한 것입니다.

얼마 전에 대한민국에서 돈을 제일 많이 번 사람이 이 땅을 하직했습니다. 그가 지금 천국에 있겠습니까? 모든 말씀을 지켜 행하면 복받은 신부가 됩니다. 누구도 부러울 것이 없는 하늘의 제자가 됩니다.

그러나 말씀대로 살아내지 못하면 그 살아내지 못한 말씀이 우리를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순종이 구원입니다. 모든 말씀을 지켜내야 주를 배반하지 않게 됩니다. 사랑을 행하십시오. 베드로는 주를 세번만 부인했지만 우리는 백번도 더 주를 부인했습니다.

한 번도 주를 온전히 섬기지 못하고 계속 부인하는 인생을 살아 온 것입니다. 주여 우리는 죄인입니다.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주님을 온전하게 영접하며 따라가야 합니다. 따라가면 동행해주십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이 구원이며 온전한 예배입니다.

쉼없이 기도하고 따라가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이 임하십니다. 이 복을 받으십시오. 서로 사랑하려면 주님을 온전히 사랑해야 가능합니다. 주의 도움없이 누구를 사랑할 수가 있겠습니까?

사랑은 구원의 길입니다. 서로 도우며 구원의 길을 찾아 가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만을 온전히 사랑할 때 서로서로 사랑할 수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이를 위해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십자가가 우리 삶에 축복을 쏟아 붓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없이 하나님을 절대로 기쁘시게 할 수가 없습니다. 오직 십자가의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0) 2022.08.17
우리의 살 길  (1) 2022.08.16
반드시 복되게 됩니다  (0) 2022.08.14
깨어 있으라  (0) 2022.08.14
잘 사는 법  (0) 2022.08.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