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의 살 길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6. 07:29

본문

제목 : 우리의 살 길

"그들에게 일어난 이런 일은 본보기가 되고 또한 말세를 만난 우리를 깨우치기 위하여 기록되었느니라." 고린도전서 10:11,1-14

성경에 기록된 모든 본보기를 마음으로 보고 느끼고 깨달아서 살아나라. 하십니다. 행하라. 바꿔라하십니다. 이제는 달라져라하십니다. 저와 여러분은 이제부터라도 달라지셔야 합니다. 더 이상 기회가 없습니다.

달라질 기회가 더 이상은 없습니다. 오늘 달라지셔야 합니다. 노아홍수 심판 때 여덟사람 외에는 다 죽었습니다. 악했기 때문입니다. 악함은 불순종이며 우상숭배입니다. 하나님 보다는 세상 욕망에 마음을 빼앗기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대홍수 심판 후 약 1200년이 지난 BC 2067년 경에 사해 5개 성 가운데 소돔과 고모라 2개 성이 죄악으로 불의 심판을 당했습니다. ( 70인역 연대)

아브라함께서 소돔과 고모라의 심판을 보셨습니다. 두려워하십시오. 의로운 자가 되지 못하면 이제는 지옥 심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야에서 바알을 숭배했던 이스라엘 백성 이만사천명이 죽었고 미디안은 멸절당했습니다.

또 광야에서 하나님께 원망함으로 불뱀의 심판이 있었습니다. 북 이스라엘은 우상숭배로 멸망되어 지금 대부분 이슬람으로 살고 있으며 남 이스라엘 유대인들도 우상을 섬김으로 바벨론의 종살이도 했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아 죽이는 끔찍한 일을 저질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약 1900년 동안이나 나라없이 유리했고 지금도 대부분은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습니다. 우상을 섬기는 바벨론도, 페르시아도 망했습니다. 이 본보기를 보고 회개하라고 하십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십자가를 지고 따라오라 하십니다.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마 24:13

그냥 가면 반드시 책망당하여 불지옥으로 떨어집니다. 십자가를 지고 십자가를 증거하는 삶을 살아라고 하십니다. 기복은 우상입니다. 기복은 자기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을 말합니다. 자기 자신이 우상이 되면 안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서 그의 방법으로만 살아야 진짜 복이 있습니다. 이 땅에 먹고 사는 것도 마음 가짐이 오직 주님이어야 잘 됩니다. 이것이 주님 안에 형통입니다. 먼저 영혼이 잘 되어야 살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본보기로 삼아서 두렵고 떨림으로 가르치고 지켜라 하십니다. 성경의 기록의 목적은 선한 일을 하기 위함이다고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즉 십자가를 지는 것입니다.

"그런즉 내 사랑하는 자들아 우상 숭배하는 일을 피하라." 14

우상숭배는 하나님을 사랑하기 보다는 세상의 것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미 주님께서 우리들을 그토록 사랑하셨으니 우리도 십자가 사랑을 품고 예수그리스도의 안에서 순종하며 사는 것입니다. 이것만이 우리의 살 길입니다.

이것만이 우리가 불지옥에 가지 않고 아버지의 집으로 갈 수가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편안하게 죽었다고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통없이 죽지만 죽는 뒤에는 살아온 전체를 심판받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아온 삶의 흔적이 있다면 구원을 얻습니다. 그러나 막연히 나는 구원을 받겠지. 절대 그런 구원은 없습니다. 우리 모두 다 선한 싸움을 싸워야 되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을 지켜야만 구원의 이릅니다.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평안으로 나아가십시오. 주께서 우리들의 삶을 천국까지 책임져 주십니다. 말씀에 삶을 맡기는 것이 살 길입니다. 말씀대로 살아내면 반드시 길이 열립니다. 이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믿음, 진짜 축복  (0) 2022.08.18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0) 2022.08.17
돌이키고 사십시오  (0) 2022.08.15
반드시 복되게 됩니다  (0) 2022.08.14
깨어 있으라  (0) 2022.08.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