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믿음, 진짜 축복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8. 07:37

본문

제목 : 진짜 믿음, 진짜 축복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로마서 6:23,1-23

오직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믿음이요, 진정으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것이 축복입니다. 비판과 비난이 없어지고 모든 것 하나님께 맡기고 용납하는 것이 진짜 축복입니다. 믿음이 없는 것이 죄라 하셨으니 진짜 믿음을 가지십시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3:3

복 받은 성도들은 온전한 믿음을 기도드립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의 신부가 되는 것이 거듭남입니다. 진짜 믿음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거듭난 자들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합니다.

사도바울처럼 달려갈 길 다 가는 것입니다.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예수님만 부르면 누구든지 삽니다. 절대 죽지 않습니다. 일어나십시오. 주를 기뻐하십시오. 축복을 받으십시오.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엡4:2

주님보다 앞 서면 모든 것을 망칩니다. 모든 것 맡기고 기도하시면 모든 것 온전히 이루십니다. 주님의 인도함을 받지 아니 하는 사람은 불순종입니다. 영혼구원에 걸림 돌이 되어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주님의 명령을 주님의 방법으로 준행하면 하는 것입니다. 다만 하나님을 사랑하고 옆에 있는 이들과 서로 사랑하면 됩니다. 이것만이 축복입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긍휼함을 베풀며 전도하며 주님께서 동행하신 것처럼 이웃들과 동행하면 됩니다.

오직 사랑하면 좁은 생명의 길이 보입니다. 푸른초원으로 인도하는 사람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회개기도를 드리고 회개 예배를 드리며 몸소 보일 수 있는 자가 최고의 축복의 사람입니다.

먼저 날마다 쉬지않고 복음을 전하며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신앙의 참 모델이 되어주는 사람이 최고의 믿음입니다. 사도바울께서는 늘 나처럼 되라 하셨습니다. 우리도 나처럼 되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진실로 우리에게 온전한 믿음이 있다면 우리도 그렇게 하나님의 뜻대로 순종을 이루고 살고 있을 것입니다. 순종은 곧 구원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이다고 하셨습니다. 말씀이 우리 안에서 순종함으로 행해질 때 우리 안에 구원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천국 복음이 값없이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값없이 주신 주님의 십자가의 은혜입니다. 모두에게 값없이 주어 졌지만 그 은혜를 감사로 받아서 좁은 길을 걷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세상 사람들과 달라야 믿음입니다. 반드시 믿음은 세상과 구별이 됩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말씀으로 거룩하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은혜중에 은혜요 복중에 복입니다.

오늘도 우리는 그 은혜에 빚진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행하기 위해 나아갑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충만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를 따라가십니까?  (0) 2022.08.20
십자가의 진정성  (0) 2022.08.19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0) 2022.08.17
우리의 살 길  (1) 2022.08.16
돌이키고 사십시오  (0) 2022.08.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