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자가의 진정성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9. 06:58

본문

제목 : 십자가의 진정성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요한복음 14:10,1-13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것만 오늘도 소원하십니까? 일생 일대의 목표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있는 것입니까? 그렇다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입니다. 무엇인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이 말씀이 이루어집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이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주리라. 이 말씀이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사랑을 주는 자가 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알므로 예수그리스도를 전하여 주는 자가 됩니다. 구제를 베푸는 자가 됩니다.

모든 복이 십자가의 진정성에서 나옵니다. 우리의 마음이 십자가에서 변화되지 못하면 절대로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들의 소원이 되지 못합니다. 주님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것입니다. 참으로 비참한 신세가 되어 버려지고 마는 것입니다. 반드시 지옥이 있습니다.

반드시 하나님께서 살아계시고 실제하십니다.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생생하게 느끼셔야 합니다. 어떤 은사 받았다고 믿음이 온전하여 진 것이 아닙니다. 방언. 예언 은사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은사로 사역에 도움이 될 지언정 믿음이 온전하여 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교만하고 방종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믿음은 사도바울 처럼 부름의 상을 위해 사나 죽으나 부단하게 나아가는 것에 있습니다. 순종이 구원의 길입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을 전심으로 사랑하여 말씀을 죽어도 지켜 내리라 결단이 되는 자에게는 믿음이 있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 죽었다가 나를 위해 살아나셔서 나를 부르시는 예수그리스도를 진정으로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을 느끼지 못하면 믿음이 없습니다. 행할 마음이 없습니다. 그래서 불순종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구약을 더 좋아하고 나를 위하여 헌금하고 여전히 나만 사랑하는 가짜 믿음이 됩니다.

십일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반드시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버리지 말아야 진짜 믿음입니다. 온전케한다는 것은 말씀을 기억만 할 것이 아니요 긍휼을 배풀고 복을 전하여 주는 선함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이들과 같이 자지 말고 오직 깨어 정신을 차릴지라." 데살로니가전서5:6

예수그리스도를 목놓아 부르십시오. 예수그리스도 계신 곳에 하나님 아버지께서 계십니다. 예수그리스도만으로 나의 마음 속을 가득채우고 계셔야 복이 있습니다. 이것이 깨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나에게 진정으로 오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 계신 곳에 반드시 가시기 때문입니다. 믿음의 기본 법칙입니다. 예수그리스만을 사랑하게 되면 하나님께서 오셔서 기뻐하시는 예배가 되게 하십니다. 이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입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음은 예수님으로 일편단심  (0) 2022.08.21
누구를 따라가십니까?  (0) 2022.08.20
진짜 믿음, 진짜 축복  (0) 2022.08.18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0) 2022.08.17
우리의 살 길  (0) 2022.08.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