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복의 법칙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 5. 05:41

본문



제목 : 행복의 법칙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출20:6

하나님께서는 이미 예수 그리스도로 행복의 길을 마련 하셨습니다. 사람의 행복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이미 주셨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기준으로 살아가면 복이 옵니다. 행복의 법칙은 가정에서나 사회에서도 똑 같습니다. 행복의 법칙은 사랑과 순종의 관계입니다. 행복의 관계는 늘 사랑과 순종입니다.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도자가 사랑을 전제로 하지 않고 굴림으로 종속관계를 유지한다면 불행한 나라가 되는 것을 우리는 경험을 했습니다. 가정이나 회사나 어느조직 에서도 사랑과 순종의 관계가 잘 유지 된다면 회사도 발전하고 가정도 행복이 유지됩니다.

가정에서나 회사에서 자식이 부모에게, 아내가 가장에게, 직원이 상사에게 대항한다면 어떻게 살겠습니까? 일이 잘 되겠습니까? 늘 소모적인 감정에 망해갑니다. 하나님께서도 순종하지 않는 자에게는 진노하십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께 불순종함으로 70년 동안 종살이를 살았고, 또 약 1900 동안이나 나라가 없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이미 십자가로 사랑의 전부를 우리에게 쏟아부으셨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순종할 차례입니다. 오직 순종하면 행복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순종하시기 바랍니다.외면한다면 결국 지옥의 판결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믿으시기 바랍니다. 믿는다는 것은 오직 예수님을 사랑함으로 선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행복의 법칙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긍휼에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도 긍휼을 나눌 수가 있습니다. 복음을 나눈만큼, 사랑을 나눈만큼 복을 받습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제자요, 신부요, 거듭난 빌라델피아 교회의 성도들입니다. 우리가 성도되지 못하면 세상에 밟힐 뿐입니다.

행복의 법칙은 깨져버리고 우리는 오갈데 없는 가련한 신세가 되고 마는 것입니다.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과 함께 할 때만 행복할 수가 있습니다. 최초의 인간 아담이 불순종하여 에덴에서 쫓겨났고 그 후손들도 불순종하여 대홍수 심판으로으로 노아 여덟가족 외에 다 몰살 당했습니다.

하나님은 계속해서 하나님께 순종할 때는 은혜를 베푸셨고 불순종할 때는 징계를 하셨습니다. 행복의 법칙은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순종하는 것 외에 절대 없습니다. 이것이 믿음이며 이것이 행복입니다. 사람은 모두다 하나님과 함께 살기위해 지음을 받았습니다.

빨리 하나님께 납짝 엎뜨리십시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십시오. 저를 살려주옵소서. 이 기도가 멈추지 않으면 반드시 행복은 옵니다. 우리 안에 죄를 뽑아주옵소서. 우리 안에 있는 불순종, 분노, 비판, 거짓, 음란, 게으름, 세상번영, 세상의 것들을 다 뽑아주옵소서.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어떤 사람도 육신을 따라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신을 따라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그같이 알지 아니하노라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린도후서5:15-17

오직 예수 안에 행복이 있습니다. 가정에도, 일터에도, 나라에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있어야만 살 소망이 있습니다. 우리의 꿈 속에 예수그리스도가 있어야만 온전한 삶이 됩니다. 행복의 통치를 받으십시오.  반드시 행복해집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는 기쁨입니다. 사랑입니다.

불행을 뽑아내야 행복이 옵니다. 늘 이 기도를 쉬지 않고 드리시며 영원히 천국까지 행복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