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9. 05:42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어린 아이와 같이 받아들이지 않는 자는 결단코 거기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시니라."누가복음 18:17

영생을 가지려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해야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즉 온전한 순종의 믿음이 구원을 받을 만한 진짜 믿음이다는 뜻입니다. 아이들의 전부는 부모아니겠습니까?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 한다는 것은 오직 하나님만을 위하여 산다는 뜻입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거듭남이요 믿음이요 구원입니다. 이것이 믿는 자들의 꿈이자 목표가 될 때 비로소 천국의 길을 갈 수가 있다는 뜻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며."마태 10:37

예수그리스도는 우리들의 전부입니다. 일부분이 아닙니다. 우리의 꿈이자 삶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비로소 선한 일을 할 수가 있고 믿음을 알고 따라갈 수가 있습니다.

선한 일은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구원이요 믿음입니다. 이제 우리의 삶은 가족들 때문도 아니고 오직 나를 사랑하신 예수님 때문에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국입니다. 이 축복 안에 영원하십시오.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태복음16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셨습니다. 구약 때나 신약 때나 순종하면 복을 받습니다. 순종의 행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명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그저 선악과를 먹지 말라하시면 안하면 됩니다. 그저 가나안으로 가라하시면 가면 됩니다.

그러나 요즘 우리들을 보면 순종 보다는 불순종, 생명보다는 사망으로 행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진정한 구원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우리가 이제는 진실하게 되어 주의 말씀이 들려오게 하옵소서.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의 축복이 우리 모두에게 있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기를 사모하며 갈급하는 영혼은 복이 있습니다. 심령이 가난하게 됩니다. 주님만을 위해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참 소망이 생긴 것입니다.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죽으심을 알고 그것을 전하는 길에 최선을 다 한다는 뜻입니다.

첫사랑의 증거를 가졌습니다. 주를 사모하는 심령이 된 것입니다. 늘 회개의 기도를 드리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온유한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온유는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입니다.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자는 축복 중에 축복입니다. 온전한 주의 기업을 입어 하나님을 모시고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그 정죄는 이것이니 곧 빛이 세상에 왔으되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하므로 빛보다 어둠을 더 사랑한 것이니라."요한복음 3:18-19

긍휼히 여기며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온 탕자가 된 것입니다. 세상에 주의 사랑을 심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마음이 청결한 자는 주의 선하심을 닮은 사람입니다.

화평을 심는 자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사랑을 행하는 복의 사람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반드시 화평해야 복이 임합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주를 멀리하고야 어찌 좋은 일이 있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께서는 팔복을 이미 소유하셨기에 신부들도 팔복을 소유합니다. 팔복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온유의 땅은 예수그리스도의 땅입니다. 거룩한 영토는 초대교회처럼 거듭난 성도들 입니다. 지금도 나를 기다려주시고 함께하시기를 원하시는 주님을 외면 한다면 어찌 복이 있겠습니까?

이미 우리에게 말씀하신 말씀이 심판를 내린 것입니다. 자동으로 불에 던져 넣어집니다. 말씀을 받기를 사모하는 심령이 되지 못하면 가장 큰 일이 우리에게 닥쳐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진정으로 알고 느낀다면 행하는 믿음의 복을 받습니다.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마태:5:13

저와 여러분은 진정한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합니다. 사도행전이 되어야 합니다. 사도 바울은 빛과 소금의 길을 끝까지 달려갔습니다. 죽도록 충성하였습니다. 우리도 착하고 충성된 종이란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서로 사랑하십시오. 오직 십자가로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우리도 하나님의 진정한 아들이 될 수가 있습니다. 천국의 기업을 소유하게 됩니다. 팔복을 소유하게 됩니다. 팔복은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됩니다. 이 팔복을 넘치도록 소유하십시오. 순종하면 됩니다.

우리의 고백도 이제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로 바뀝니다. 기도하십시오. 곧 알게됩니다. 성령충만하면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