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 행하는 일로 복을 받으리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5. 31. 07:22

본문


제목 : 그 행하는 일로 복을 받으리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7

저는 청년 때부터 온전한 믿음을 기도드렸습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어느날에 십자가의 감동함으로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셨습니다. 오셔서 지금까지 동행해 주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안에 거하게 하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사순절의 감동함으로 오셨습니다. "십자가로 너를 이미 사랑하였노라" 십자가의 사랑이 차고 넘쳤습니다. 그래서 그 십자가의 감동을 그때부터 지금까지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평강이요 예수 안에 마음과 생각입니다.

믿음은 네가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느냐 아니면 나를 사랑하느냐입니다. 사랑하면 십자가의 죽으심이 날마다 나를 통해 증거될 것이요 아니면 기복종교가 전해집니다.

복음을 전하며 구제 하며 예배드리기를 사모하며 기도하기에 힘쓰며 이 선한 싸움을 영원히 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의로 교육이 된 것입니다. 성경의 목적을 이룬 복된 그리스도인이 된 것입니다. 이렇게 마음과 생각이 예수그리스도로 지켜지는 것이 하나님의 참 평강입니다. 비로소 내가 살고 우리 이웃들이 살 수가 있습니다.

생명의 면류관의 동역자가 되십시오. 알면 행합니다. 사도바울의 동역자들은 생명책에 기록이 되었습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그리스도께 합당하게 생활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이 있는 자는 반드시 새벽을 깨웁니다. 그리스도가 기쁘기 때문에 하루를 동행하기 위해 깨우는 것입니다. 매일 시시각각 주님을 영접해야 그리스도 인입니다. 주님을 영접하지 아니하면 세상을 영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요14:26

성경을 안다는 것과 믿음이 있다는 것은 성령님께서 오셔서 마음과 생각을 지키서 동역자들과 예배와 기도를 매일 드리며 말씀을 받아서 전하는 일을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반드시 믿음을 주십니다. 성령께서는 오시면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일을 하게 하십니다.

오직 그 생각으로 가득차게 하십니다. 이것을 생명의 믿음이라 합니다. 행하지 못하는 것은 아직 모르기 때문입니다. 알면 평생 쓰고도 남는 보물이 묻혀있는 밭을 왜 사지 않겠습니까? 아직도 믿음의 보물을 발견하지 못하면 다른 것을 보물로 잘 못 알고 있기 때문에 지옥 앞으로 다니는 것입니다.

진실로 알면 두렵고 떨림으로 생명으로 예배하며 기도하며 날마다 새 노래를 부릅니다. 새노래는 새 언약,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이 축복의 통치를 받으면 축복의 사람이 반드시 되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끝으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 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 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빌4:8

이 말씀대로 사십시오. 신약의 동역자들은 이렇게 끝까지 믿음을 지켰습니다. 우리는 오직 믿음의 덕을 세우기 위해 존재합니다. 참돼라. 경건하라. 옳은 일을 행하라. 예수그리스도의 정절을 지키라. 사랑받을 만한 삶을 보이라. 칭찬을 받을 만한 믿음을 보이라. 하십니다.

오직 십자가의 죽으심의 덕을 전하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구원의 합당한 삶이 있어야만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자아가 살아나면 세상의 자아는 죽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을 품고 생명의 흔적을 들어내야만 합니다.

호산나! 호산나!  
십자가의 보혈로 우릴 사셨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세상 광풍이 네게 불어 닥쳐도
주의 날개 아래 평안하리

주 계신 곳 네 몸이어라
주와 함께 그곳 가겠네!

주를 네 주인으로 영접하면
주는 나의 주인 되사 회개케 하시고
늘 거룩한 곳으로 인도하시네!

"하늘에 계신 너의 아버지의 온전하심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마태 5:48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약1:25

성령께서 오셔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면 날마다 예배하며 기도하며 살리는 일에 앞장 섭니다. 살리는 일은 원수까지 사랑하는 일이며 예배하며 찬양하며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복음을 증거하는 일과 구제하는 일에 전력을 다합니다.

이제 세상 일에 목숨을 걸지 마시고 예수 그리스도께 목숨을 걸고 나아가시는 축복을 받으십시오. 성령충만은 마음과 생각을 예수그리스도로 지켜서 구원을 이루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다 이 생명의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