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전히 사는 길로 나아가시면 참으로 평안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6. 2. 06:54

본문



제목 : 온전히 사는 길로 나아가시면 참으로 평안합니다.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고린도전서 15:58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선한 일을 위하여 주어진 것입니다. 십자가의 보혈은 거듭남을 위하여 있습니다. 성경의 목적도 선한 일을 하기 위하여 능력을 갖추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말씀을 기억만 하고 끝난다면 최대의 실책을 범한 것이 됩니다.

거듭난 성도들은 오직 주의 일에 힘을 쓰며 흠이 없고 순전한 길을 갑니다. 헛된 일에 시간과 물질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복음과 예배와 기도에 목숨을 걸고 나아갑니다.

죄를 짖는 곳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직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데 사용합니다. 예배하며 기도하는데 사용합니다. 하나님의 집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아버지의 집은 풍족합니다. 축복으로 풍성합니다. 말씀을 준행하면 영원한 행복이 옵니다. 완전케됩니다.

예수그리스도 이름 안에 참 행복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전하십시오. 축복의 비결입니다. 우리만을 사랑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기다리고 계십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가십시오. 아버지의 집은 기도하는 집입니다. 아버지의 아들 딸들은 모두 다 아버지의 일을 합니다. 초대교회는 온전한 삶을 살아냈습니다.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그에게 영광이 세세에 있을지어다."롬11:36

만물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고 하나님께서 지금도 운행하시며 하나님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주님의 몸이 찢겨지시며 준비해 놓으신 축복의 좁은 길을 가시기 바랍니다. 그 길 밖에는 다른 좋은 길은 없습니다. 온전히 사는 길로 나아가시면 참으로 평안합니다.

"형제들아 내가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서 가진 바 너희에 대한 나의 자랑을 두고 단언하노니 나는 날마다 죽노라."고전15:31

우리도 날마다 죽습니다. 날마다 주님만 영접합니다. 날마다 세상을 버리고 십자가만 선택합니다. 이 복을 받아드리면 복이 옵니다. 축복이신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시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형제들아 너희가 자유를 위하여 부르심을 입었으나 그러나 그 자유로 육체의 기회를 삼지 말고 오직 사랑으로 서로 종 노릇 하라."갈5:13

우리의 자유의지는 하나님을 경외하라고 주어진 것입니다. 탐심과 교만을 물리쳐라고 주어진 자유를 세상을 잡는데 사용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심으십시오. 오직 복을 심으면 축복의 열애가 매칩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하십시오. 서로 용납하십시오. 오직 믿음의 덕을 세우십시오. 복음을 혼잡하게 하지마시고 십자가의 사랑만을 전파하십시오. 십자가의 사랑을 품으면 알게 됩니다. 그 사랑의 진실에 눈을 뜨면 복된 인생이 펼쳐집니다.

성령충만이란 성령의 감동입니다. 성령이 감동 되면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기념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