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살 길이 열립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4. 18. 06:50

본문



제목 :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살 길이 열립니다.
"너희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원함이 되셨으니."고린도전서 1:30

예수그리스도 외에 온전한 것이 없고 십자가의 보혈 외에 복 됨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직 선한 일을 위해 우리를 이땅에 보내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예수 안에 있다면 우리의 마음 속에는 예수그리스도로 가득 찼을 것입니다. 진실로 오직 예수가 되었을 것입니다. 전심으로  주를 부르십시오. 살 길이 있습니다.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를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살 길이 열립니다.

예수그리스도의 구원이 열려있지만 찾는 자들이 적어서 좁은 길이 되어버린지 오래됐습니다. 구원함이 되셨다는 것은 구원이 열려있다는 뜻입니다. 성경에 구원을 받았다는 뜻도 구원이 열렸으니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는 것입니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뜻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 너희에게도 구원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근신하여 깨어서 예수그리스도만을 찾아서 동행하라는 뜻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은 우리들이 흠이 없고 순전해지는 것입니다. 사데교회에도 몇이 살아 있어서 그 옷이 더럽혀 지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국교회는 사데교회와 닮아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깨끗한 옷을 입었습니까?

우리에게도 생명의 길이 열려있습니다. 우리에게도 복 된 길이 열려있습니다. 마음을 예수그리스도께 드리십시오. 마음을 주님께 드리면 믿음이 온전하여 집니다. 주께 온전한 감사가 있어서 쉬지 않고 기도드리게 되어 하늘 문이 열리게 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의롭고 거룩하고 온전하십니다. 우리가 사는 오직 하나 밖에 없는 길은 십자가의 사랑을 아는 것입니다. 믿음이 온전해 질 수 있는 길은 오직 십자가에 붙잡인 바 되는 길 뿐입니다.

그 사랑에 맛을 봐야 그 맛을 표현하지 않겠습니까? 그 죽으심을 증거한 사실이 있으십니까? 진실로 그 사랑을 단 한 번이라도 맛을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단 한 번만이라도 그 사실에 눈을 뜬 자는 예수그리스도를 절대 놓치지 못합니다.

사람에게 잘 보이겠습니까? 하나님께 잘 보이겠습니까? 나를 기쁘게 하겠습니까? 오직 주님만 기쁘시게 하겠습니까? 나를 위해 살겠습니까?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겠습니까? 천국을 위한 삶이 천국 구성원의 자격입니다.

"소금이 좋은 것이나 소금도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땅에도, 거름에도 쓸 데 없어 내버리느니라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하시니라."누가복음 14:34-35

소금과 빛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축복의 통치, 천국의 통치를 받으십시오. 만왕의 왕의 통치를 받으면 우리도 영원한 왕국의 사람이 확실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 즉 빛과 소금으로 행하면 복이 있습니다.

인내해야 가능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는 십자가의 사랑으로 통치가 이루어집니다. 사랑을 행하는 법입니다. 우리도 이제 모든 것을 용납하고 복음을 들고 나서야 합니다. 그 사랑에 빚진 마음이 순종으로 변합니다. 이 복을 받으십시오.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내가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그를 심판하리라."요12:48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합당한 생활을 하셔야합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믿음을 지키셔야 복이 있습니다. 이것이 빛과 소금입니다. 새 포도주, 생명수입니다. 진실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진짜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 온전한 복의 길을 찾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