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도 없는 믿음은 헛 것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3. 12. 08:15

본문

제목 : 기도없는 믿음은 헛 것입니다.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부터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부터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 일을 감당하리요. 고린도후서2:16

오직 예수생명으로 부터 생명의 냄새가 나옵니다. 누가 그리스도의 향기를 낼 수가 있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시시각각 부르는 자입니다.

바로 말씀을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입니다. 회개 소리만 들어도 주님으로 기뻐하는 사람입니다. 늘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기뻐하는 사람입니다.

회개는 주님께로 가는 유일한 통로입니다. 어느 누구도 회개 앞에서 온전한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의로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회개란 거듭나는 것입니다.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사는 것을 말합니다.

온전히 흠이 없고 순전하게 충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개 앞에 온전한 자가 없고 평생을 통하여 회개하여 주의 동행하심을 구하는 것입니다.

주여! 제가 죄인입니다. 제가 죄인 중에 괴수입니다. 죽도록 충성하지 못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더욱 온전히 나아가게 하옵소서.

회개함으로 생명의 향기를 발하게 하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에게 다시한번 생명의 기회를 주옵소서! 우리모두 지옥만은 면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게 하옵소서!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마 26:41
쉬지 말고 기도하라. 살전 5:17

믿음은 쉬지 않고 기도하며 만만에게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는 것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하셨습니다. 기도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도하지 않으며 믿음은 없는 것입니다.

하루 최소 2시간이상은 기도를 해야합니다.

믿음은 오로지 기도드리며 십자가를 증거전하는 것입니다.

늘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해야 진짜 믿음이 있는 것입니다.

반듯이 쉬지 않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야 진짜 믿음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믿음은 헛 것입니다 .

기도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함께 사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명의 냄새입니다. 이것 없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기도의 향기를 발하면 성령께서 오셔서 함께해주십니다. 먼저 십자가로 나아가시면 됩니다.

기도없이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늘 기도하심으로 생명의 냄새를 발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우리 모두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