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단을 분별하는 기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0. 1. 09:59

본문

제목 : 이단을 분별하는 기준
그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요한1서 2:4

예수님의 말씀대로 산다는 것은 십자가로 사는 것. 모든 것을 다하여 십자가의 사랑으로 살아갈 때 진정, 하나님의 귀한 자녀가 됩니다. 계명을 지키는 자가 됩니다.

그리스도를 따르지 않는 삶을 살면서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말은 어불성설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신실하게 믿어야만 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믿지 않는 것이 죄라하셨습니다.

신앙생활이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서 살아주시는 것입니다. 은사주의가 아닙니다. 누가 말씀대로 행하는가? 누가 진짜 복음을 전하는가? 복음의 주제는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땅끝까지 전하는 것 뿐입니다.

저는 청년 때부터 온전한 믿음을 구했습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믿어졌습니다. 지옥심판이 믿어졌습니다. 온전한 믿음을 달라고 오랜 세월 동안 기도드렸고 지금도 기도드립니다.

온전하지 못하면 구원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만을 기도해야지 영과 진리안에 거하게 됩니다. 비로소 예배자의 삶을 살아내는 제자가 됩니다. 주님을 위해 다시 태어납니다.

진짜가 되기 위해 기도드리는 것입니다. 가짜들은 절대로 지옥심판을 면할 수가 없습니다. 절대 삮꾼이 되지 마십시오. 세상의 것은 삮꾼입니다. 돈 벌어 삶을 이어가는 것 뿐입니다.

참으로 큰 복은 예수그리스도의 신부가 되는 것 뿐입니다. 우리는 세상 안전이 아니요 천국의 평강을 원합니다. 다른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의 입에서는 예수그리스도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잘 언급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이단을 분별하는 진짜 기준입니다. 넓은 길에 있는 자들은 세상 안전을 기도합니다. 그러나 좁은 길을 선택한 이들은 온전한 믿음을 구합니다.

삶의 목적을 예수그리스도에게 둔 것입니다. 심는 대로 거두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악을 심으면 악의 열매를 먹습니다. 선을 심으면 선한 열매를 먹게 됩니다. 축복을 심으면 축복의 열매가 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장사하여 이득을 남기는 것을 원하면서 하늘의 일이라 믿는 이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생명을 믿는 이들은 참으로 소수이고 진짜 성도는 참으로 적습니다. 신부의 옷을 입고 있는 이들은 참으로 귀합니다.

그들도 사도행전 안에 사는 것 같이 사나 죽으나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는 일을 합니다. 절대로 세상과 타협하지도 않습니다. 사도 바울같은 믿음을 가진 자들이 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이들만 구원됩니다.

그들은 천국의 너비와 길이와 높이 기준에 합당합니다. 12의 12 즉 144큐빗에 해당합니다. 온전하고 온전하다는 뜻입니다. 온전한 믿음의 사람이다는 뜻입니다.

반드시 신랑을 배반하지 않는 신부의 믿음이 있어야 분부하신 말씀을 지키며 십자가를 증거하는 증인의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세상증인은 세상 복을 전할 뿐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대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입은 움직일 뿐입니다. 마음이 고쳐지지 아니하면 세상 말을 토해낼 뿐입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마음이 고쳐집니다. 기도하십시오.

지키기 위해 일용할 말씀을 구하십시오. 용서가 이루어지며 시험에서 구해지며 악에서 구해집니다. 선한 땅을 차지합니다. 선한 싸움을 하므로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이 이루어집니다. 생명의 범사가 형통합니다.

이 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로 사는 것  (0) 2022.10.03
거룩한 동행  (0) 2022.10.02
우리의 믿음은 어떠합니까?  (0) 2022.09.30
너가 나를 사랑하느냐  (0) 2022.09.29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0) 2022.09.28

관련글 더보기